태양표구사, 32주년 기념 동 서양화 75%할인 대세일
2017-02-23 (목) 10:55:59
태양표구사 정재덕 대표는 한인 미술업계에서는 모르는 이가 없다.
무려 31년이란 긴 세월동안 올림픽 길에서 변함없이 태양표구사라는 이름으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태양표구사는 인사동 출신 표구전문가 3명이 작업을 하고있다.기술이 아닌 미술에서표구로 미술작품을 완성하는 것이다. 초창기에는 표구 기술이 전혀 없을 때라 정 대표는 서울 인사동을 누비며 표구기술을 배웠다.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배우고 연습하고 연구하면서 기술을 습득했고 그 기술을 그대로 남가주에 가져왔다. 지금까지 품질좋은 표구를 제작하기 위해서 필요한 재료는 한국에서 공수해 오기도 한다. 그래서 병풍,족자,액자등 고난도의 작품도 완벽하게 제작할수 있고 최고의 표구사로 인정 받고 있는 것이다. “우연히 시작한 일이 천직이 됐습니다.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나쁜 사람이 없어요. 그래서 고객들이 지불한 체크가 부도난 경우는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정 대표의 말이다.
한인 이민역사와 함께해 온 31년 전통의 태양표구사가 동양화,서양화등 모든 그림을 75% 할인 세일을 실시 한다고 한다. 동양화,서양화,조각,미술작품은 물론 서예와 수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품격있는작품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운보 김기창 화백,낙봉 이학상 화백,석포 노달수 화백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거장의 그림들을 만날 수 있다.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경제불황 속에서 알뜰살림을 꾸려 가면서 너그럽고 풍요로운 가정을 만들기 위해 집단장을 하고싶은 주부들을 위해 이번 기회는 아주 특별하게,저렴하게 마음에 드는 작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것이다.
주소:4020 W. Olympic Blvd. (크렌샤와 올림픽)문의 (323)936-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