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뚜레쥬르, 심슨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한 케익까지

2016-12-23 (금) 05:17:25
크게 작게

▶ 크리스마스 케익 구입시 심슨 USB 증정

뚜레쥬르, 심슨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한 케익까지
베이커리 업계는 연중 최고의 시즌인 크리스마스 준비에 한창이다. 뚜레쥬르도 전년대비 물량을 30% 이상 신장하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다.

뚜레쥬르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품질과 제품 종류 증가로 올해 크리스마스 케익을 24달러에서 39달러로 다양한 가격대에 맞춰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케익 외에도 롤케익, 파운드케익, 전통 선물세트로 가까운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들도 구비되어 있다.


이번 연도 크리스마스 대표 제품인 ‘White Snow Cake’(화이트 초컬릿과 쿠키의 달콤함과 함께 하는 케익) 와 새롭게 선보이는 ‘Strawberry Angel Chiffon’(화이트 쉬폰에 딸기가 가득 숨어있는 케익), 심슨과 함께하는 썰매 케익, 파티 케익 등 모두 19여종을 출시하여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지난 2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익 구매시 8기가 용량의 SIMPSON USB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케익 종류와 가까운 매장 정보는 INSTAGRAM(@TousLesJoursUSA) 및 www.TLJUS.com을 참조하면 된다. 뚜레쥬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겨보는 것도 꽤 좋을 듯하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에서 맛있는 케익도 구매하고 실용적인 선물도 받으시면 좋겠다”고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부탁했다.

▲웹사이트: www.TLJU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