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 겨울 훔치고 싶은 스타의 입술은?”

2016-11-16 (수)
크게 작게

▶ 스타들의 입술 내세운 립 화장품 관심 집중

“올 겨울 훔치고 싶은 스타의 입술은?”
최근 본격적이 겨울 시즌을 앞두고 매혹적인 립 컬러 제품을 출시하는 화장품 브랜드사들이 늘고 있는가운데 한편에서는 워너비 스타들의 레드 립 전쟁이 벌어져 관심을 모으고 잇다.

화장품 브랜드들은 물론 각종 잡지와 영상 매체 등을 통해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워너비 스타들의립 컬러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특히 최근 경쟁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들의립 컬러 화보는 섹시함과 고혹적인 매력이 가득해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 공개되어 눈길을 끄는 립 컬러 화보는 송혜교를 비롯해 수지, 정려원, 공효진, 서인영, 경리, 박신혜,김재경, 고준희, 아이비, 임수정, 송윤아, 윤아 등 다양하다.

이들 대부분이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며 하반기 주력색조 아이템으로 립 컬러를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네즈는 송혜교와 함께 한 화보 ‘Her True Colors’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사람들의 시선 앞에서 누구보다 화려하게 살아가는 프로페셔널한 여배우의 모습부터 휴식을 취하며 내면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일상 속 모습까지, 그녀의 진정한 삶의 모습들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진정성 있는 여배우로서의 열정과 카리스마가느껴지는 ‘ True Actress’부터, 가을의 무드에 한껏 젖어 든 따스한 감수성을 표현한 ‘ SentimentalDreamer’ , 화사한 햇살 아래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 Heartful Lover’ , 매혹적인 모습으로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는 우아한 ‘ Elegant Socialite’까지, 송혜교의 삶 속 다채로운 본연의 색채에다양한 립 컬러가 더해졌다.

수지도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더페이스샵 화보를 통해 피부톤에 상관없이 모두 소화 가능한 강렬하고 선명한 레드 컬러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으며정려원은 디올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은은한 세미 스모키 메이컵에 열정적인 코랄 레드 컬러 립스틱을 발라 시크함의 정수를 보여줬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