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창조문화선교단 “뮤지컬 배우 선발 오디션”

2016-10-27 (목)
크게 작게
창조문화선교단 “뮤지컬 배우 선발 오디션”

창조문화선교단 단원들이 올해 뮤지컬 공연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은혜한인교회 창조문화선교단은 내년에 공연할 뮤지컬 ‘영원한 생명’(Eternal Life) 다섯 번째 시리즈인 ‘하나님의 나라’(The Kingdom of God)에 동참할 배우와 스태프를 모집하기 위해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은 11월5일과 12일 오후 7시 은혜한인교회 비전센터 116호실 뮤지컬 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션 결과는 11월14일과 15일에 발표된다.

뮤지컬 ‘하나님의 나라’는 2017년 4월 중순 부활절 특별 공연으로 무대에 올린다. 모집하는 배역은 예수, 막달라 마리아, 가롯유다, 가야바 등 주연급 10여명과 예수의 제자들과 예루살렘 남녀 시민들인 조연급 배우 10여명 등이다.


뮤지컬에 함께 참가하길 원하는 사람에게는 간단한 오디션을 통해 배역과 역할을 결정하게 된다. 응모자격은 관심이 있고 노래나 연기 또는 무용에 재능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가능하다.

스태프 분야는 조연출, 의상 디자이너, 분장, 무대장치, 소품 등에 걸쳐 전공자나 경험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처음으로 도전하는 희망자도 환영한다.

응모 요령은 노래 부문의 경우 가장 잘하는 노래를 1곡 준비(MR 및 악보 지참)하면 되고, 연기 부문은 당일 지정된 대본을 읽고 연기 테스트를 받게 된다. 또 무용 부문은 무용 1곡(음원 CD 지참)으로 오디션을 보게 된다.

주소 150 S. Brookhurst Ave. Fullerton문의 (714)768-3747, ark1kim@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