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과학이 신을 매장했는가’ 주제 변증론 세미나

2016-09-08 (목)
크게 작게

▶ 새언약 초·중·고

▶ 로스 박사 내일 강의

‘과학이 신을 매장했는가’ 주제 변증론 세미나

기독교 변증론 세미나를 알리는 포스터.

새언약 초중고등학교(교장 제이슨 송)가 주최하는 기독교 변증론 세미나 ‘과학이 하나님을 매장했는가?’가 오는 9일 새언약 초중고등학교에서 열린다.

강사는 휴 로스(Hugh Ross)박사로 지난 30년간 ‘Reasons to Believe’(www.reasons.org)
단체 설립자 및 대표로 다수의 기독교 과학자 및 연구팀과 함께 과학을 창조하고 그 가운데 역사하고 계신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해왔다.

특히 로스 박사는 가장 최근에 등장한 자료와 증거를 통해 과학때문에 믿음이 흔들리는 청소년 및 청장년에게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논리적으로, 구체적으로 전하게 된다.


휴 로스 박사는 라비 자카라이어스, 윌리엄 래인 크레이그 박사와 함께 기독교 변증가로서 여러 무신론자 및 타 종교인들과 토론을 해왔다. 그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과학이 신을 매장했는가”란 주제하에 자신의 전문성과 통찰력을 통해 창조주, 성경의 하나님, 온 세상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드러내게 된다.

제이슨 송 새언약초중고등학교장은 “과학의 발전 및 과학만능주의 사상에 몰입해 성장하는 청소년들이 갖고 있는 신앙과 과학에 대한 질문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믿음에 대한 확고한 증거를 모르는 청소년 및 청장년과 학부모, 청소년 사역자 및 주일학교교사 등이 참석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연락처 및 예약:(213)487-5437, events@e-nca.org
https://www.facebook.com/events/160759871001499
▲장소: New Covenant Academy, 3119 W. 6th St., Los Angeles, CA 90020
▲시간:9일(금) 오후 7시-9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