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이토크비비, 한국방송 서비스 확대위한 빅 프로모션

2016-09-06 (화) 02:02:17
크게 작게

▶ 9월15일까지 집전화+한국방송 이벤트

아이토크비비, 한국방송 서비스 확대위한 빅 프로모션
지난 2008년 이래 올해로 미주 한인사회 진출 8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통신 전문기업 ‘아이토크비비’가 지난 7월 시작한 한국방송 서비스 확대를 위한 빅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미주 한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토크비비의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집전화 6개월 무료와 한국방송 2개월 무료 혜택을 주는 행사로 월 이용 요금도 집전화와 한국방송 서비스를 최소 25달러로 가능하게 했다.

이번 집전화 플러스 한국방송 이벤트와 관련,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이사는 “합법적인 한국 방송을 누구나 가정에서 고화질로 손쉽게 리모콘 하나로 볼 수 있도록 저렴한 요금뿐만 아니라 무료 혜택까지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방송 서비스는 KBS, MBC, SBS 등 한국방송과 JTBC, TVN, OCN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드라마, 예능·오락 등 뉴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무제한, 그리고 고품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기존 불법으로 TV 시청을 하던 많은 한인들의 부담감을 없애줘 합법적인 한국방송을 편안한 마음으로 언제든지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집전화와 한국 방송 서비스를 동시에 가입하는 분들을 위해 집전화 6개월 무료와 한국방송 2개월 무료 혜택에 추가적으로 방송 수진 장비인 쿨리스틱(50달러 상당)을 고객들에게 무료로 대여해주며, 집전화 플러스 한국방송 이벤트는 오는 9월15일까지 진행된다. 가입 문의는 365일 한국어 아이토크비비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이토크비비는 북미지역 한인들을 위한 KT 선불 유심카드 임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 계약 체결로 미주 한인들이 한국방문시 KT의 선불 유심카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한국의 4G LTE 데이터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이사는 “아이토크비비는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을 자신한다”며 “한인 고객들의 변함 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A 직영점: 3250 W. Olympic Blvd., LA.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3층)
▲풀러튼 직영점: 풀러튼 한남체인 내.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800)872-2902
▲전화: (213)559-7557(LA 직영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