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마운틴하드웨어, 여행과 캠핑 “여름휴가 위한 아웃도어 캐주얼룩 제안”

2016-07-27 (수)
크게 작게
마운틴하드웨어, 여행과 캠핑 “여름휴가 위한 아웃도어 캐주얼룩 제안”
이번 여름 아웃도어 환경에서 휴가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캐주얼 룩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여행과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서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통해 휴가지는 물론 도시에서도 부담 없이입을 수 있는 조합을 선보였다.

스티킨 브룩스 셔츠는 우븐 스트레치소재 사용으로 높은 착용감을 느낄 수있는 기능성 반팔 셔츠다. 남성용 제품의경우 가슴 부분 포켓을 통해 기능성을더했고, 여성용 제품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 노란색과 밝은 파란색의 마드라스 체크에 두 가지 컬러로 포인트 주며 어디에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제품 가격은 남성용 제품과 여성용 제품이 동일하다.


남성용 하의로는 라우트 크레스트 반바지를 추천했다. 제품은 마운틴하드웨어의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해 백패킹과 락클라이밍 같은 차별화된 아웃도어 활동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7부 길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거셋 구조로 제품의 착용 시 만족감을느낄 수 있고, 야외활동에 필요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사이드 포켓을 추가한 것도 제품의 특징이다.

마투랑고 밸리 반바지는 휴가지와 기존의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여성용 3부팬츠다.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과 매치하여 입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스티킨 브룩스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보다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기대할 수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