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강한 봄철 자외선, 화장품 사용에 신경 써야할 때

2016-05-11 (수)
크게 작게
강한 봄철 자외선, 화장품 사용에 신경 써야할 때
따뜻한 봄 햇살을 즐기기 위해 산과 들로 떠나는 나들이객 들이 늘고있다. 그러나 이때 피부보호에 소홀했다가는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부터 잔주름까지 급격하게 늘어날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봄에는 오존층이 얇아지면서 자외선 침투율이 더욱 강해지기 때문이다.

피부 전문가들은 그동안에는 메이크업이나 자외선 차단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았던 이들도 봄철 만큼은 피부를 보호해 줄 화장품 사용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지적한다.

자외선뿐 아니라 스트레스,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상성(Homeotasis)을 높여주는 복합 화장품을 선택하면 더욱 좋다.


히스토랩의 더마사이언스인 썬크림과 썬미스트, 블레미쉬 밤(BB)은 기능성 제품으로, 클리닉 스킨케어의 효과를 유지, 향상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BB라인 2가지 ‘포스트 레이져 선블레미쉬 밤’과 ‘선 샤인 블레미쉬밤’은 미백, 자외선 차단 2중 기능성제품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줌과 동시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우수한 커버력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다양한식물성 추출물들의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썬라인은 ‘센시티브 스킨 썬 블럭포에버 플러스’와 ‘포스트 레이저 썬블럭 365플러스‘’ 마일드 프로텍터 썬바이 미스트’ 등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지성피부나 건성피부, 복합성피부등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함으로써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더마사이언스 제품은 강력한 영양공급 효과로 외부자극 및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강조했다.

피부과 전문 코슈메슈티컬 ‘히스토랩’(HISTOLAB) 제품은 지정 병·의원에서 구매하면 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설명 및 구매 가능병·의원을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