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IT 미션 컨퍼런스

2016-04-27 (수)
크게 작게

▶ 4월 29-30일. 임마누엘장로교회서

하나님이 이 시대에 준 새 도구인 IT를 통한 선교방법을 모색하는 IT 미션 컨퍼런스(IT Mission Conference)가 오는 29일(금)과 30일(토) 이틀동안 IT 산업의 본거지인 실리콘 밸리에서 열린다.

산호세 임마누엘장로교회(손원배 목사)에서 가질 이번 컨퍼런스는 베이지역 IT전문 크리스천들로 구성된 IT Net(대표 이순범)과 국제예수전도단(YWAM)과 함께 선교를 하고 있는 기술과학 전문인선교회(FMnC 대표 전생명 선교사) 주최로 열린다.

미션 컨퍼런스는 4월 29일(금) 오후7시 이재환 선교사(컴미션 대표)의 ‘전통 선교사가 말하는 IT 선교’를 시작으로 30일(토) 오전9시30분부터 오후6시까지 열린다. 30일에는 IT전문가들을 주 강사로 초청하여 새로운 시대의 선교 패러다임 IT 선교(강사 전생명 선교사), 역사,선교,그리고 IT (고건 장로. 전 서울대 전산학과 교수),캄보디아에서의 IT선교(김강석 선교사)등 전체세션과 여러강사들이 나오는 선택강의로 진행된다.


이순범 IT Net대표는 “이번 미션 컨퍼런스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밝히고 많은 참여와 후원을 바라고 있다.IT 미션 컨퍼런스의 대회장은 손원배 목사와 위성교 목사(뉴라이프교회)이며 강순구,문형준,박길성 목사등 12명의 목회자를 지도위원으로 두고 있다.

IT미션 컨퍼런스 문의: (408)913-3535(박시완 선교사), itmission.usa@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