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스킨피스 블랙샷 미백크림 색소침착 손쉽게 관리

2016-04-27 (수) 02:54:08
크게 작게
스킨피스 블랙샷 미백크림 색소침착 손쉽게 관리
여름에는 노출부위가 많아지는 만큼, 얼굴뿐 아니라 온몸의 전신미백에 신경 써야 한다. 높은 온도와 습도는 피부의 생기를 빼앗고 얼룩덜룩 칙칙한 피부를 만들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자연적인 현상이 아닌, 잘못된 시술로 피부에 얼룩을 남긴 여성들도 많다. 제모를 자주하게 되면 피부에 마찰이 생기고, 이러한 자극은 시간이 지나 색소침착으로 이어진다.

여러 신체부위 중 겨드랑이 색소침착이 가장 많은 것이 이를 방증한다.


여성들의 색소침착 관리를 위해 사용해야 하는 것이 전 신미백크림이다. 미백 전문브랜드 스킨피스 관계자는 “색소침착이 한번 일어난 부위는 원래의 피부톤으로 되돌리기 어렵다”면서“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등의 부위뿐 아니라 마찰이 자주 일어나는 사타구니와 엉덩이 색소침착도 셀프 미백크림으로 관리하는 여성들이 많다”고 전했다.

스킨피스가 출시한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미백크림)은 다양한 부위에 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화이트닝 크림이다.

케이블 방송인 온스타일 ‘겟잇뷰티’ 미백크림 추천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린 블랙샷 미백크림은 스팀공법을 활용하여 오일과 워터의 밸런스를 적절히 유지해 오일리하지 않으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갖췄다. 또한 촉촉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 ▲건성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성분인 마카다미아 넛 오일▲수분을 응집하는 폴리글루타믹 애씨드 등을 담았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