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준오헤어 (JUNO HAIR)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개최

2016-04-20 (수)
크게 작게
준오헤어 (JUNO HAIR)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개최
준오헤어(JUNO HAIR)의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이 준오아카데미 주관하에 지난 1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됐다.

준오아카데미는 44기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을 통해 2016년 SS시즌 컬렉션 테마인 ‘데일리 라이프’(Daily Life)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준오아카데미에서 제안한 2016년 SS 시즌 테마 데일리 라이프(Daily Life)는 과거와 미래, 현재가 공존하는 우리의 일상을 의미하며, 이는 총 4가지 콘셉트 Contamination(컨테미네이션), Pausing(포징), Playful(플레이풀), Fusion(퓨전)으로 표현됐다.


이번에 44회를 맞은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은 최고의 뷰티 전문가를 키워내는 준오 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4월과 10월 두 차례 진행된다.

현재까지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을 통해 배출된 스타일리스트는 97명으로, 이들은 정식 사순아카데미 디플로마와 준오아카데미 디플로마를 동시에 받았다.

준오헤어 관계자는 “44기 준오헤어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에 광동성과 저장성 등지에서 온 중국 파트너 150명이 참석하면서 준오헤어의 중국 내 높은 인지도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