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화이트팬츠가 두려운 이들을 위한 스타일링팁!

2016-04-06 (수)
크게 작게
화이트팬츠가 두려운 이들을 위한 스타일링팁!
1. 화이트 팬츠 고르기
늘씬한 라인을 뽐내고 싶다면 발목까지 붙는 스키니한 팬츠도 좋다. 이에 디자인요소가 들어가 있거나 디테일이 더해진 팬츠로는 은근한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

하지만 이에 자신이 없다면 화이트 컬러의 일자 라인 팬츠를 선택해보자. 스키니진보다는 덜 부담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또 허벅지라인부터 발목까지 여유있게 떨어지는 배기팬츠도 통통한 하체를 커버해주는데 적합하다.

2. 눈을 속이는 상의
튀는 컬러나 패턴이 들어있는 옷은 시선을 잡아 끈다. 화이트 컬러 팬츠에 화려한 상의를 매치하면 상대적으로 하의로 가는 시선을 분산시켜주기 때문에 스타일링의 부담을 줄여 줄 수 있다.


눈에 띄는 프린팅이 들어가 있는 상의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다. 특히 허리라인이 돋보이는 플레어나 페플럼 디자인이 더해졌다면 시선집중 효과를 극대화시키기에 충분하다. 패턴이 부담스러울 경우, 비비드한 컬러의 상의도 고려해 볼만하다.

3. 여유 있는 길이의 상의
화이트팬츠 스타일링의 가장 큰 고민은 뒷태가 아닐까? 그렇다고 무작정 긴기장의 상의를 입는 것은 NG다. 스타일은 살리면서 불필요한 라인(?)은 감추는센스 있는 옷을 선택해보자.

앞 뒤 기장이 다른 옷은 팬츠와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별다른 디테일이없는 무지로 만들어진 상의라 해도 언밸런스한 라인 자체가 디자인이 될 수 있다. 동일한 길이를 가지고 있는 셔츠 앞부분을 바지 안쪽으로 넣어 직접 언밸런스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