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원조 세라마이드 화장품과 팝 아티스트 ‘찰스 장’이 만났다

2016-03-16 (수)
크게 작게
최근 한국 화장품 업계에 세라마이드 성분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한국 원조 세라마이드 화장품과 팝아티스트 찰스 장이만나 주목된다.

해브앤비 주식회사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에서연말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세라마이딘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기프트 세트를 한정 수량 출시한 것.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세라마이딘 리퀴드, 크림, 오일밤 3종이다.


특히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리퀴드는 닥터자르트가 자랑하는 세라마이드 고농축 함유 제품으로 기초 첫 단계에 발라주면 거칠고 굴곡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고 별도의 각질관리 없이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큰관심을 모았다.

리퀴드 제품을 비롯해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세라마이딘 보습3종은 각각 팝 아티스트 찰스 장의 해피하트 캐릭터가 돋보이는 스페셜패키지에 담겨 출시됐으며, 패키지에는 고농축 크림 한 통의 보습효과를 담은 세라마이딘 마스크 시트 정품 2매가 추가로 구성돼 더욱 큰 호응이 예상된다.

특별한 혜택을 담아 구성한 닥터자르트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 내 CJ 올리브영 매장과 닥터자르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2005년 해브앤비에 의해 탄생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백화점 및 전국 CJ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닥터자르트와 함께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를 운영하고 있는 해브앤비는 최근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