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관계 없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받는 네일 컬러, 버건디와 베이지. 상반된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 두 컬러를 이용해감각적인 네일을 완성해보자.
■ 버건디 컬러 활용
1. 버건디+실버
고급스러운 두 컬러의 만남. 우아한 아름다움이느껴지는 버건디와 글로시한 실버의 조합이다. 엄지-중지-약지에 버건디 컬러를 풀 커버하고, 나머지 손가락에 실버 컬러를 바른다.
추천 코디: 블랙 컬러 미니 원피스 또는 일자로떨어지는 블랙 코트. 블랙 의상이 가지고 있는 시크한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
2. 버건디 + 블루
상반되는 컬러인 버건디와 블루의 조합은 트렌디한 네일아트를 완성시킨다. 두 컬러가 모두 단색일 경우 촌스러울 수 있으므로 한 가지 컬러는 반짝이는 느낌이 나는 것을 택하는 것이 좋다.
약지와 중지에 버건디, 나머지 손가락에 블루를풀 커버하는 것이 일반적인 연출 방법. 레드 계열과 블루의 대립이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화이트나 실버 컬러를 추가해 세가지 색상으로 연출할 것을 추천한다.
추천 코디: 포멀한 룩을 제외한 다른패션과는 잘 어울린다. 두 가지 또는 많게는 세 가지 컬러를 활용하기 때문에 화려한 의상보다는 단조로운 의상에 연출하도록 한다.
■ 베이지 컬러 활용
1. 베이지+올리브 그린올리브 그린 색과 베이지를 함께 연출하면 평범함 속에 개성을 드러낼 수있다.
이 두 조합은 빈지티한 무드가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차분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베이지 컬러를 위주로 바른 뒤 두 세 개 손가락에만 올리브 그린을 바른다.
추천 코디 : 카무플라주 패턴이나 카키색 야상과 환상의 조합. 손톱을 물들인 올리브 그린 컬러가 야상 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든다.
2. 베이지+블루블루와 베이지도 잘 어울린다. 이 조합은 베이지에 어떤 블루 컬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비비드한 다즐링 블루를 베이지 컬러와 연출하면 차갑고 도회적인 무드의 네일이 완성된다.
추천 코디: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 무채색 의상에 연출하면 포인트 역할을 제대로 해 낼 것. 특히반짝이는 블루 컬러가 밋밋한 모노톤 의상에 활력을 불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