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SOS 뷰티 아이템, “겨울과 봄 사이, 내 피부를 부탁해~”

2016-03-02 (수)
크게 작게

▶ 무너진 피부 컨디션 재건해줄 SOS 뷰티 아이템

SOS 뷰티 아이템, “겨울과 봄 사이, 내 피부를 부탁해~”
겨울이 지나고 봄의 문턱으로 들어서는 시기.

한결 따뜻해진 날씨에 몸은 활력을 찾지만 피부는 적신호를 켠다. 차갑고 건조한 바람과 공기 그리고 추위를 피하기 위해 켜놓은 난방기의 쌍방향 공격에 3개월간 혹사 당한 피부는자체의 보호 기능을 잃어 작은 자극에도 상처받는‘연약한’상태가 된다. 이러한 피부 상태가 회복 단계를 거치지 않은 채 환절기를 맞닥뜨리면 더욱 불안정한 컨디션으로 심화되는데,특히 다가오는 봄에는 황사, 꽃가루 등 피부 자극 요소가 곳곳에 배치된 만큼 겨울과 봄 사이 피부 재건을 위한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에 발맞춰 화장품업계는 혹한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재건해줄 화장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찐득거리는 제형의 제품을 꼭 사용하고 싶다면 잠들기 전 나이트케어 전용으로 활용하면 된다.


1.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흑미, 흑콩, 흑깨 등 3가지 슈퍼블랙씨드의발아 에너지가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려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프리메라의 차별화된 발아 기술과슈퍼블랙씨드의 발아 에너지가 만나 탄생한 피토-스프라움 성분이피 부의 투명, 탄력, 보습 등 피부고민을 개선해준다.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ECO-CERT)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것도 특징이다.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피부를 촉촉하게만들어주고 산뜻한 허브향이 상쾌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2. 코스메 데코르테 피토튠 턴 퍼펙션
흐트러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케어해주는 일명‘ 결 에센스’다. 식물의 분해와 퇴적으로 오랜 세월자연 발효된 영양을 풍부하게 함유한 부식토추출물과 허브콤플렉스의 시너지가 유·수분 불균형을조율해 피부 균형을 되찾아준다.

피지 과다 분비로 인한 모공 문제,번들거림, 수분 부족으로 인한 피부 거칠음을 케어하며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흐트러진 피부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3. 라비오뜨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식물성 ‘뮤신’이라고 불리는 연꽃뿌리를 포함해 꽃, 잎, 씨앗, 배아까지 5가지 부위를 통째로 함유한스킨케어 라인이다.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보습을 비롯해 미백, 주름, 탄력 등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로터스 라인에 함유된 연꽃뿌리는 달팽이 점액과 같은 천연 뮤신이 핵심 성분으로 매서운한파로 인해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고 늘어진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등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

소프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5종 구성.

4. 산심 생기 활력 프로그램
한국화장품의 특허성분, 산삼 배양근 추출물을 비롯해 건식 마이크로 비쥬얼 캡슐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생기황옥환을 함유한 제품. 이를 통해 나이가 들면서 부족해진 영양으로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와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겉은 물론속까지 2중 집중케어 효과를 부여한다.

제품에 적용된 캡슐 제조 기술은 5년 연구 끝에 완성한 것으로캡슐을 바르는 순간 크림으로 변하는 신개념 제형으로 캡슐 속 오일 성분을 잔여감 없이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