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변하지 않는 영원한 사랑… 오늘은 당신이 주인공

2016-02-10 (수)
크게 작게
사랑을 확인하고, 시작하기 위해 더 없이 좋은 하루, 밸런타인스 데이가 왔다.

초컬릿으로 깊고 달콤한 마음을, 붉은 장미꽃으로 아름다운 사랑을 전하는 이 날은 사랑에 빠진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과 추억을 선사 한다.

오랜 연인들은 멋진 하루를 보내면 또 하나의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기에 더 없이 좋은 날이고 차마 표현하지 못하고 꽁공 숨겨온 마음을 가진 이들에게는 간직해온 마음을 드디어 고백하기에도 좋은 기회가 된다. 설렘이 가득한 이날, 발렌타인스 데이가 주는 핑크빛 에너지는 용기와 기적을 전해 준다.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날이 바로 밸런타인스 데이다. 온 세상에 사랑이 가득한 날, 핑크빛이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청춘과 사랑이 가득 여문 연인들의 축제로 끝나버리기엔 아쉬운 하루다.

늘 곁에 있기에 미처 소중함을 깨닫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좋은 하루임을 잊지 말자. 진심을 고백하지 않아 사랑하는 사람과 멀어지는 실수는 비단 연인들 끼리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에게도 소박한 진심을 내보이는 것은 어떨까.

평생을 헌신적인 사랑을 베풀어주신 부모님에게, 사랑하고 감사하는 주변 지인들에게 정성을 담은 초컬릿으로, 진심을 담은 말 한마디로 또 다른 사랑을 표현한다면 감동과 기쁨이 두 배인, 더욱 의미 있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