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스타일 좀 아는 언니들의 여름 슈즈 ‘슬립온’

2015-06-24 (수)
크게 작게
스타일을 위해서라면 킬힐도 마다하지 않던 패션피플들이 변화를 택했다. 높은 굽에서 내려와 기동성과 편안함이 장점인 운동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것. 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하고 보내고 싶은 패피들이 선택한 여름 운동화, ‘슬립온’ 신상품을 소개한다.


■ 심플한 무지스타일 ‘랜드로바’

끈이 없는 단화 형태의 슬립온은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금강제화의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는 슬립온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초경량 여름슈즈를 선보인다.


브랜드에 따르면 물 한 잔보다 가벼운 무게(148g)의 신제품 ‘네이처 슬립온’은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소프트한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은 부드러운 양가죽을 소재로 사용해 세련미와 멋스러움을 동시에 살렸다.

- 스타일링 TIP

심플한 스타일의 슬립온은 캐주얼한 원피스나 데님 팬츠 등 다양한 의상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서머 마린룩 종결자, 스트라이프 슬립온 ‘모스키노’

패턴 없는 슬립온이 다소 밋밋하다고 느껴지는 이들에게는 스트라이프 슬립온을 추천한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의 캐주얼 라인인 ‘러브 모스키노’(LOVE MOSCHINO)는 최근 새틴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슬립온을 선보였다. 화이트 블루, 화이트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슬립온에는 모스키노만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골드 하트 디테일이 포인트로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 스타일링 TIP

스트라이프 슬립온에 크롭 티셔츠나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