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름 패션을 엣지 있게 마무리하는 모자 스타일링

2015-06-17 (수)
크게 작게
여름 패션에 밀짚모자를 활용하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수 있을 뿐만아니라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올 여름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모자 활용법을 소개한다.


■ 챙이 큰 모자

챙이 큰 모자는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고, 자외선 차단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보는 이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해 준다. 리번과같은 장식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은 어떤 스타일에도 무리 없이 매치가 가능하며, 스타일링에 따라 여러가지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성스러운 롱스커트와 매치하면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또 무늬가 있는 바지와 원색 계열의 상의에 포인트로 이 아이템을 착용하면 도시적인 룩이 완성된다. 모자 컬러를 전체 분위기와 맞추면 안정감 있는 룩이 된다. 모자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모자와 같은 색의 무늬가 들어간 옷을 선택하자. 무늬가 시선을 분산시켜 모자에 집중하게 해주고, 자칫 깔맞춤 패션으로 전락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만들어줄 것이다.


■ 챙이 작은 모자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비키니나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보이시한 마린룩이 완성된다. 선글라스나 원색 계열의 립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낼수 있다. 또 헤어 컬러를 밝은 갈색계열로 염색하면, 모자 색깔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챙이 작고 둥근 모양의 모자는 귀엽거나 사랑스러운 룩에 잘 어울린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