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트렌디한 감성 연출에 딱!” 올 시즌 ‘신상 샌들’ 아이템

2015-05-20 (수)
크게 작게
최근 다양한 브랜드들이 스테디셀러부터 최신 유행하는 아이템까지 각종 샌들제품을 내놓고 있다. 메트로시티와 스티브 매든의 제품을 통해 2015S/S 시즌 슈즈 트렌드를 살펴보자.


■ 메트로시티만의 감성 샌들

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에서 트렌디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샌들을 출시했다. 편안하면서도 스트릿 감성을 더해 많은 여성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샌들은 부드러운 카프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발바닥 아치에 맞게 설계한 밑창은 쿠션감이 좋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슈즈 전면에 청키한 체인이 어우러진 14K 골드 장식을 더해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을 드러냈다.

발등이 시원하게 보이는 디자인으로 미니 원피스나 숏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하기좋다. 이러한 스타일링은 날씬한 각선미를 살리며 활동성이 강조된 캐주얼 룩을 완성한다.

메트로시티 샌들은 블랙,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메트로시티 매장과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 스티브 매든의 청키 샌들

뉴욕 디자이너 슈즈브랜드 스티브 매든은 레트로 무드의 청키 샌들을 선보였다.

디자인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플랫폼 형태로 이뤄졌다. 도톰한 플랫폼 굽을 지닌이 제품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성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플랫폼 굽 뿐 아니라 발등을 감싸는 가죽 스트랩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만들어낸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매력을 갖고 있는 스티브 매든의 청키 샌들은 봄철 피크닉 룩부터 여름 휴양지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GRI Korea의 스티브매든 담당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꽃축제나 한강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이 많아지는데, 이들에게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제품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심플한 디자인에 여러 컬러감을 입혀 트렌디하게 디자인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