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핑크 재킷 & 플라워 스커트로 완성하는 봄 패션

2015-04-22 (수)
크게 작게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룩을 원한다면 핑크재킷과 플라워 스커트가 제격이다. 여성들이 하나쯤은 구비하고 있는 이들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 봄 스타일링의 완성, ‘핑크 재킷’

핑크 컬러 재킷은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제격인 아이템이다. 특히 장식이 과하지 않은 심플한 핑크 재킷은 캐주얼 룩뿐 아니라 오피스 룩에 두루 활용하기 좋다.


핑크와 궁합이 잘 맞는 의상 컬러로는 화이트를 추천한다. 밝은 핑크 재킷에 흰색 상의와 화이트 컬러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봄에 어울리는 밝고 세련된 오피스 룩이 완성된다. 슈즈 역시 화이트 힐로 택하면 다리가 길고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볼드한 장식이 가미된 실버 네크리스로 룩의 완성도를 높일 것.

그레이 컬러의 차분한 원피스를 핑크 재킷과 함께 매치하는 것도 안정감 있는 스프링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때 재킷의 길이가 짧으면 발랄한 느낌을, 힙을 덮는 긴 기장 재킷은 차분하고 도회적인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하자.


■ 페미닌한 ‘플라워 스커트’

스프링룩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또 다른 의상은 바로 플라워 스커트다. 꽃무늬 패턴의 스커트는 포인트 역할을 해 이목을 집중시키는 아이템. 특히 러플이 가미된 플라워스커트는 페미닌하면서 개성 있는 무드를 극대화시켜준다.

비비드한 플라워 패턴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톤 다운된 컬러의 아이템을 택해 보자. 화이트, 블랙 등 무채색이 가미된 플라워 스커트에 녹색 야상 재킷을 더하면 모던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