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무결점 민낯 연출, ‘베이스 메이컵’에 달렸다

2015-04-15 (수)
크게 작게
[가벼운 메이컵 위한 뷰티 신상품들]

자연스러운 민낯 연출이 주목받으며 베이스메이컵 제품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피부 트러블은 감추되 가벼운 메이컵을 가능케 할 뷰티 신상품을 모아봤다.


■ 가벼운 밀착감+빈틈없는 커버력


네이처 리퍼블릭은 2015 S/S 시즌 메이컵 트렌드인 ‘광나는 피부표현’에 맞춰 ‘퓨어 베이스 메이컵’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스 2종을 포함해 컬러크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 총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15ml 사이즈로 제작돼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수 있다.

‘퓨어 수분 베이스’는 보습성분이 60% 이상 함유돼 건조한 피부의 소유자에게 적합하다. ‘퓨어 광채 베이스’는 핑크 오로라펄이 함유돼 건강하면서도 생기있는 페이스 연출에 효과적이다. 촉촉한 제형의 베이스로,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섞어 쓸 경우 제품을 한층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 리퍼블릭에 따르면 이번 라인의 컬러크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모두 자외선 차단 및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퓨어 컬러크림’은 화사한 피부 연출에 특히 효과적이며, ‘퓨어 비비크림’은 피부톤 보정에, ‘퓨어 파운데이션’은 트러블 커버에 중점을 뒀다.


■ 산뜻한 발림감+자외선 차단기능 강화

안나수이는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여성들의 피부를 사수하기 위해 ‘프로텍티브 비비크림’을 선보였다. SPF 50+ PA+++에 이르는 강력한 UV차단 기능과 더불어 로션처럼 발림감이 산뜻해 봄, 여름철 뷰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제품 속에 풍부하게 들어간 포어 포커스젤은 모공을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며, 과다피지를 잡아 메이컵이 들뜨거나 무너지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또한, 비비크림만으로 뽀송뽀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팩트나 파우더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 안나수이 측 설명.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미디움 베이지 등 2가지로 출시됐다.



■ 완벽한 피부 밀착감+뛰어난 지속력

바닐라코가 출시한 ‘커버 10’ 라인은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컨실러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라인의 전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등의 기능을 비롯해 피부진정 및 톤 개선, 그리고 보습 측면이 한 단계 강화됐다.

‘커버 10 퍼펙트 파운데이션 SPF 30 PA++’은 뛰어난 지속력을 바탕으로 장시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모공이나 잔주름, 피부 트러블 커버에 효과적으로 색상은 BE10/BP15/BE20 등 총 3가지로 마련됐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