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도화지 같은 입술 물들일 립 컬러 어떤 게 좋을까?

2015-04-08 (수) 12:00:00
크게 작게
[봄철에 어울리는 화사한 립 메이컵]

화사한 봄 날씨를 닮은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면 뷰티지수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으로 화사한 립 메이컵을 완성해 보자.


■ 과일처럼 싱그러운 입술 연출


스킨푸드가 출시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 가지맛’은 입술과 양볼에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제형이 촉촉해 발림감이 부드러우며 싱싱한 과일처럼 톡톡 튀는 컬러감을 자랑한다. ‘생과일 립 앤 치크’는 오렌지, 딸기, 방울토마토, 무화과 등 네가지를 컨셉으로 했으며, 각각 세 가지 톤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립글로스의 윤기+틴트의 발색력

코리아나 화장품의 메이컵 브랜드 텐 세컨즈에서는 ‘하이-톡스 유리알 젤루즈’를 선보였다.

‘구하라 벚꽃 핑크 젤 루즈’라는 별칭처럼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리퀴드 립스틱으로, 립글로스와 틴트의 장점까지 담아냈다는 게 텐 세컨즈 측 설명. 색상은 벚꽃 핑크, 비키니 핑크, 오렌지 햇살 등 총 세 가지다. ‘하이-톡스 유리알 젤루즈’의 특징은 입술에 발랐을 때 나타나는 특유의 광택감. 마카다미아씨드 오일, 아르간 오일, 포도씨 오일, 쉐어 버터 등이 입술에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해 건조한 봄철 립 제품으로도 제격이다.


■ 펜 타입 립 마커로 간편하게!

쓰리 컨셉아이즈가 이번에 출시한 립 마커는 라즈베리 핑크, 인디언 레드, 크림슨 핑크, 마룬 핑크로 구성된다. 쓰리 컨셉아이즈에 따르면 ‘라즈베리핑크’는 페미니즘 메이컵의 포인트용으로 안성맞춤이며 ‘인디언 레드’는 청초한 분위기 연출에, ‘크림슨 핑크’는 데일리 메이컵에, 마지막으로 ‘마룬 핑크’는 시크한 반전 매력을 뽐내기에 좋다.



■ 립 메이컵 연출 Tip

내추럴한 무드의 립 메이컵을 강조하고 싶다면 우선 손가락에 내용물을 적당량 묻혀 살짝 녹여준다. 그 다음 입술 안쪽부터 얇게 펴 바르면 립 포인트 메이컵이 완성되며 컬러감을 살리고 싶다면 이를 덧발라준다.

트렌디한 립 메이컵 비법으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추천한다. 내용물을 입술 중앙에 살짝 묻힌 뒤 손가락으로 입술 전체를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면 꽃잎을 머금은 듯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