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당신의 뷰티지수 한 단계 업그레이드!”

2015-03-11 (수)
크게 작게

▶ 신상 뷰티 아이템으로 ‘봄의 여신’ 등극

‘봄의 여신’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각종 뷰티 브랜드가 다양한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올 봄 뷰티지수를 한 단계 높여줄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기미, 잡티 제거해 민낯 자신감 UP!

기미나 주근깨 등 피부 트러블을 안고 있는 여성들은 두꺼운 메이컵으로 이를 가리기에 급급하다. 기미, 잡티를 제거해 민낯 자신감을 높이고 싶다면, 뷰티 브랜드에서 제시하는 화이트닝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리리코스의 마린 스노 화이트 라인은 피부를 한층 더 깨끗하고 화사하게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제품군은 포밍 클렌저, 스킨 리파이너, 에멀전, 큐어 앰플 등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7종으로 이뤄진다.

이 중 ‘마린 스노 화이트 큐어 앰플’은 피부에 미백 에너지를 집중 공급하여 생기 있는 피부로 빠르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리리코스에 따르면 앰플 속 농축된 미백 효능 성분이 기미, 잡티 등 색소침착이 일어난 얼굴 부위로 침투해 피부 톤을 개선하며 차후의 멜라닌 색소침착까지 방지해 준다고. 1세트당 7ml 용량의 제품 6개가 들어 있어 6주 동안 화이트닝 솔루션에 집중할 수 있다.


■ 매혹적인 여배우 입술, 그라데이션 기법으로 따라잡기

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은 입술 컬러나 연출법에 따라 이미지나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곤 한다.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올 봄, 여러 가지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라네즈의 신제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영화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삼은 라네즈의 ‘투톤 립 바’는 여배우들이 즐겨하는 그라데이션 립 메이컵을 손쉽게 완성시키는 제품이다. 아티스트가 조합한 두 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제품에 따라 우아하거나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사선 컷팅이 컬러간 경계를 한층 부드럽게 만들며 직사각 형태의 립 제품이어서 입술산과 입꼬리 표현에도 효과적이다. 입술이 다소 건조한 여성들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라네즈 ‘투톤 립 바’는 제형이 촉촉하여 발림성이 좋고, 컬러 피크먼트 사이즈가 축소돼 뭉침없이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색상은 핫 핑크/딥 오렌지 조합의 ‘5호 데어링 달링’부터 네온 오렌지·네온 핑크 조합의 ‘8호 네온 주스’ 등 총 10가지로 출시됐다.


■ 손끝까지 러블리함으로 무장하고 싶다면?

마카롱 매니아들을 저격한 네일 뷰티 아이템이 출시됐다. 스킨푸드가 앙증맞은 생김새와 달콤한 맛을 지닌 마카롱에 착안해 ‘네일비타 알파 α Spring Greeting Nail’을 선보인 것. 이 제품은 스킨푸드의 기존 네일비타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지속력과 발림성, 광택감 부분이 강화됐다. 파스텔 톤의 러블리한 색감이 특징으로 연보라, 피치, 민트 등 봄에 어울리는 6가지 산뜻한 색상으로 마련됐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