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엑소처럼 ‘연휴 여행 패션’, 실용적인 멋으로 편안하게 스타일링

2015-03-04 (수)
크게 작게
즐거운 여행길에는 격식을 갖추기보다는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스타일링을 해야 한다.


■ 활동적인 룩으로 편안하게

환절기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야상 점퍼는 활동성이 높아 트레블 웨어로 안성맞춤이다.


체크원단을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오프로드의 키아나 하이넥 점퍼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포켓으로 물건을 수납하기 좋다. 여기에 슬림하지만 스트레치 원단으로 더욱 편안한 신디 와플 슬림핏 팬츠를 매치하면 세련된 룩이 완성된다.

각종 세면도구와 갈아입을 옷 등 다양한 아이템을 챙겨야 한다면 가벼운 캔버스 소재로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넉넉한 수납공간이 갖춰진 로디나트의 투레벨 캔버스 백을 추천한다. 이름처럼 두 단으로 분리되어 하단에는 신발이나 속옷 등을 따로 챙길 수 있으며, 양 옆에는 물병이나 음료수를 담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한 신발이다. 산뜻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봄 로퍼는 전체적인 룩까지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준다. 모그어스의 제니퍼 로퍼는 뛰어난 착화감과 모던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룩에도 잘 매치된다.


■ 실용적인 쇼퍼백 인기

리즈 샤퍼백은 양면 사용이 가능한 리버시블(reversible) 디자인으로 취향과 기호에 맞춰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아티스틱한 그래피티 MCM 로고 프린팅으로 기존 샤퍼 백들과는 다른 신선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MCM 코티드 캔버스(MCM Coated Canvas) 소재를 활용해 여행을 떠나는 가족, 센스 있는 프레피룩을 선보이고 싶은 학생 등 다양한 TPO를 충족시킨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