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아름다움 연출”

2015-02-11 (수)
크게 작게

▶ 헤어 고민 덜어주는 다기능 헤어케어 제품들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머리카락이 갈라지고 푸석한 것이 고민이라면 여기 주목해 보자.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갖게 해줄 다기능 헤어케어 제품을 모아봤다.


■ 상처받은 두피 위한 프리메라 ‘마룰라안티-드라이니스 모이스처 컬렉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마룰라 안티-드라이니스 모이스처 컬렉션’을 선보였다.

마룰라 안티-드라이니스 모이스처 컬렉션에는 메마른 모래와 가뭄을 이겨내는 아프리카 지역의 자생나무 ‘마눌라’에서 추출한 오일이 담겼다. 마눌라 씨앗 오일에는 항산화 성분과 올레산 성분이 다량 함유돼 피부의 수분벽을 강화하고 보습에 작용한다. 수분이 빠져나간 헤어를 복구하고 트리트먼트 효과를 더해 찰랑이는 머릿결을 되찾아주는 역할도 한다.

영양을 공급해주는 청보리 새싹이 더해진 샴푸, 콩 단백질이 영양을 공급하는 데일리 트리트먼트, 피토스테롤과 세라마이드가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하는 헤어 세럼 등 세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발아식물,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두피가 민감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 현대인들을 위한 케라시스 ‘쿨모닝 샴푸’

케라시스는 강력한 멘톨성분이 함유돼 시원한 느낌이 나는 ‘쿨모닝‘(Cool Morning) 샴푸를 출시했다. 긴장 완화에 효과적인 스피어민트 잎 추출물, 산뜻한 향이 기분 좋게 만드는 애플민트잎, 레몬그라스 추출물이 머리를 감는 내내 상쾌하게 해준다. 샴푸 사용 후 차가운 물로 헹구면 청량감이 극대화 된다.


뿐만 아니라 약산성 이온수(pH 4.5~5.5)를 함유해 손상된 모발의 pH 밸런스를 조절해 주고, 모발 건강까지 관리해 주는 게 특징.


<이런 사람에게 추천!> 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에 지치고 민감해진 두피를 상쾌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 머리카락 한올 한올이 소중한 여성이라면, 댕기머리 ‘룩앳헤어로스’

댕기머리의 신제품 ‘룩앳 헤어로스’는 여성들의 탈모고민을 덜어주는 동시에 스타일링까지 도와주는 제품이다. 식약처 허가 탈모방지 의약외품으로, 룩앳 헤어로스 전 라인에는 인삼, 백수오, 창포 등 무색소 한방추출물이 33% 이상 함유돼 있다.

두피자극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실리콘프리’ 룩앳헤어로스 트루 샴푸/트리트먼트는 보습에 좋은 알로에엑스와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있다. 카렌듀라엑스, 사플라워오일, 꿀을 함유한 룩앳헤어로스 엔젤 샴푸/트리트먼트는 거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 건조하고 뻣뻣한 머릿결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알맞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