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부담 없는 외모 관리로 뷰티 업그레이드”

2014-11-26 (수)
크게 작게

▶ 20대 여성 자연스러운 메이컵 도와줄 뷰티 신상들

20대 여성들은 ‘아름다움’에 집착한다. 여기 큰 부담 없이 자신을 더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젊은 여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메이컵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 스킨푸드 ‘로열허니 커버 바운스 쿠션’

스킨푸드는 매끈한 꿀결 피부를 연출해주는 3중 기능성 바운스 쿠션 파운데이션, ‘로열허니 커버 바운스 쿠션 SPF50+ PA+++’을 선보였다.


클레오파트라가 목욕할 때 사용했다고 알려질 만큼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꿀을 활용한 제품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해 주는게 특징이다. 지속력이 뛰어나며, 미백, 자외선 차단 등 복합 기능을 갖췄다.

터치 밸런스 기능이 있어 매회 균일한 양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01호 라이트베이지’와 ‘02호 내추럴 베이지’로 나왔으며, 리필도 출시돼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더 샘 ‘샘물 싱글 블러셔’

더샘은 자연스러운 광택과 화사한 컬러로 생기있는 볼을 연출해주는 모노톤 블러셔 ‘샘물 싱글 블러셔’를 출시했다. 제품은 파우더 입자가 얇고 고와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게 특징이다. 또 ‘베이비 컨트롤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 뭉침이나 들뜸 없이 화사한 메이컵을 완성해준다. 여기에 피부 친화성이 좋은 ‘세븐 주얼 파우더’와 ‘미네랄 파우더’가 함유돼 더욱 매끈하게 밀착되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톤 타운된 로즈핑크의 ‘디어로즈’, 형광끼가 도는 ‘버블검 핑크’ , 발랄한 혈색을 부여해주는 ‘만다린 키스’, 뽀얀 피부에 어울리는 ‘네이키드 피치’, 노랗고 칙칙한 피부에 알맞은 ‘오키드 루머’ 등 여덟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핑크 블루밍 라이트’는 메이컵 마무리 단계에서 얼굴 윤곽정리를 할 때, ‘골드볼륨 라이트’는 T존 및 치크 부분에 활용하여 입체감 있는 얼굴 라인을 연출하고 싶을때, ‘콜미 브라운’은 갸름한 얼굴 윤곽을 만들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 이니스프리 ‘에코 꽃물 틴트밤’

이니스프리는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꽃잎처럼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촉촉한 틴트 립밤 ‘에코 꽃물 틴트밤’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꽃잎이 입술을 물들이는 듯한 컬러감으로 사랑 받아온 ‘에코 꽃물 틴트’를 밤 타입으로 재구성한 아이템. 부드러운 텍스처가 장점으로, 로즈힙 오일과 장미수, 아카시아콜라겐이 더해져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