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선호 주거환경 럭셔리 주택”

2014-11-20 (목)
크게 작게

▶ OC 브레아 블랙스톤

▶ 셰아홈스 코랄리지 분양

한인들이 거주지로 선호하는 오렌지카운티 브레아 지역에 새로운 럭서리 주택단지가 들어선다.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신뢰도가 높은 주택건설사 중 하나인 ‘셰아 홈스’ (Shea Homes)는 브레아 지역 언덕동네인 ‘블랙스톤’ (Blackstone)에 위치한 ‘코랄 리지’ (Coral Ridge) 최고급 주택단지 건설이 막바지 단계에 이르렀다며 현재 분양신청을 접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미 단지 내 대부분 유닛은 분양이 완료돼 입주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하루라도 빨리 코랄 리지를 방문, 모델하우스를 둘러볼 것을 부탁했다.

코랄 리지가 위치한 브레아는 주거환경과 학군이 뛰어나 많은 한인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LA 지역에서 오래 생활했고 어느 정도 경제력을 갖춘 한인들의 이주가 최근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아직 분양되지 않은 코랄 리지 주택들은 수천달러 상당의 디자이너 내부 업그레이드가 완료됐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주택가격에다 매우 낮은 수준의 모기지 금리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어 바이어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코랄 리지 단지에는 모두 3종류의 주택이 있으며 가격은 모델에 따라 123만~143만달러, 4~7베드룸, 건평은 3,877~4,191스퀘어피트로 매우 넓은 생활공간을 보장한다.

어떤 모델을 선택해도 집 안에 서재, 게스트 스튜디오 또는 요리사 전용 키친, 2~3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거라지 등이 포함돼있고 최고급 ‘키친에이드’ (KitchenAid)브랜드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기기, 쿼츠 카운터탑 등을 갖추고 있어 주부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이 확실하다.

코랄 리지 거주자들은 자녀를 학력수준이 높은 브레아-올린다 통합교육구 산하의 학교에 보낼 수 있으며 쾌적한 공원과 샤핑센터,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단지 주변에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블랙스톤 커뮤니티에는 주니어 올림픽 사이즈 수영장과 스파, 워터 액티비티 센터, 어린이용 물놀이터, 6개의 미니팍 등이 거주자 및 방문객들을 맞고 있다.

브레아는 57번, 91번, 60번 프리웨이 등을 통해 LA, 오렌지, 리버사이드 카운티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코랄 리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코랄 리지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에메랄드 하이츠’ (Emerald Heights) 커뮤니티 내에 위치한 세일즈 센터를 방문해 여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세일즈 센터 주소는 641 N. SanArdo Dr. Brea, CA 92821이며 수요일을 제외한 요일은 오전 10시~오후 5시, 수요일은 오후 2~5시 오픈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714)528-8271로 전화하거나 웹사이트(www.sheahomes.com)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