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룩, 팬츠 or 스커트 “당신의 선택은?”
2014-11-05 (수) 12:00:00
맑고 높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 그야말로 데이트하기 제격인 계절이다. 이번 주말 애인과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데이트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패션이 필요하다. 로맨틱한가을 데이트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 스키니 진과 미니스커트 코디법을 소개한다.
■ 스키니 진 패션
늘씬한 다리 라인을 부각시킬 수 있는 스키니 진은 블라우스, 티셔츠 등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패턴이나 컬러가 화려한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하면 도도한 무드의 룩이 완성된다. 블라우스를 스키니 진 안으로 넣어 입은 뒤, 골드나 실버 등 메탈릭한 빅 클러치를 들면 시크함이 묻어나는 데이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시스루 블라우스는 섹시한 룩을 만들어준다. 피부가 은은하게 비치는 블라우스에 블랙 스키니 진을 입고, 언더웨어 컬러를 블랙으로 맞추면 감각적인 시스루 패션이 된다.
■ 미니스커트 패션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스커트를 데이트 룩으로 선택해 보자.
오버사이즈 니트에는 타이트한 미니스커트를 입어 섹시함을 부각시킨다. 블랙과 화이트가 믹스된 니트에 메탈릭한 실버 컬러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면 감각적인 모노톤 패션이 완성된다.
이처럼 의상을 모노톤으로 맞췄을 때는 가방이나 슈즈에 포인트를 준다. 브라운이나 버건디 컬러 액세서리를 들면 모노톤 룩에 가을 분위기가 더해진다.
니트에 A라인 스커트를 입으면 걸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 니트와 모직 소재 A라인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면 포근한 무드를, 네이비 니트와 오렌지 컬러 스커트를 함께 입으면 트렌디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