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촉촉한 피부 만들어볼까?”

2014-10-01 (수)
크게 작게

▶ 완벽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뷰티 아이템들

피부가 요동치는 환절기다. 특히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건조한 날씨 때문에 각질이 일어나고, 푸석한 피부가 되기 쉽다. 속부터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여기 주목해 보자. 각질을 깨끗이 없애주고, 수분 가득한 피부를 만들어줄 신상 뷰티를 소개한다.


■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

가을 시즌에는 건조하고 찬바람에 각질이 과도하게 생기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스크럽을 해주는 게 좋다. 라비다에서 출시한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은 전문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AHA 필링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부드러운 면봉 형태의 어플리케이션에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성분(9.9%),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톳, 모자반 등 해양유래 성분, 피부 보습까지 만족시켜주는 필수아미노산 알지닌 등이 함유돼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얼굴에 문지르면 노화되고 두꺼운 각질이 녹아 피부가 다시 매끄러워진다.

특히 손으로 각질제거 하기 힘든 부위까지 세심하게 닿는 게 장점이다.


■ 베리떼 ‘클레이 미네랄 팩’

여름을 나며 늘어진 모공과 푸석해지는 피부에 영양을 주는 것도 잊지 말자. 베리떼에서 새롭게 선보인 ‘클레이 팩 2종’은 청정 신안 클레이를 함유해 모공 클렌징 효과와 미네랄의 영양까지 누릴수 있는 제품.

‘퍼펙트 포어 미네랄 팩’은 강력한 피지 흡착력으로 모공을 깨끗이 청소해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천연 티트리 오일 성분이 피부 트러블까지 케어해 준다. ‘에센셜 브라이트닝 미네랄 팩’에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 은방울꽃, 은매화꽃, 수선화꽃의 복합 추출물인 화이트부케 콤플렉스가 피부 투명도를 개선, 환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 더 페이스샵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


피부 노폐물을 제거했다면, 수분감과 영양이 탁월한 제품을 덧바를 때이다.

더페이스샵의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는 번들거림 없이 청순하게 촉촉하고 뽀얗게 윤기나는, 일명 ‘데이트 피부’를 만들어 주는 기능성 페이셜 버터다.

핵심성분인 100%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는 비타민과 필수 아미노산, 식물성 스쿠알렌이 풍부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해준다. 또 미네랄과 항산화성분을 다량 함유한 체리씨앗 추출물이 피부에 뽀얀 윤기를 부여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