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분위기 있는 가을남녀로 변신”

2014-10-01 (수)
크게 작게

▶ ■ 패션지수&뷰티 호감도 올려줄 새 향수들

맑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의 계절이다. 분위기 있는 가을 남녀로 완벽 변신시켜줄 신제품 가을 향수들을 소개한다.


■ 빛나는 젊은 여성에 바침, 파코라반 ‘오마이골드’

파코라반은 오는 10월 여성의 환희와 기쁨을 담은 향수 ‘오마이골드’ (Eau My Gold)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파코라반에서 선보이는 첫 프루티 플로럴 계열 제품으로, 스치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특징이다. 자몽과 망고의 탑노트, 오렌지 블라썸과 바이올렛 꽃의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는 엠버와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보틀 역시 20~30대 여성의 취향을 고려해디자인 됐다.

캡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로 마무리해 화려함을 배가시켰다. 용량은 50ml,80ml 등 총 두 가지로 출시됐다.


■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를 걸친 그녀에게, 버버리 ‘마이 버버리’

버버리는 최근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커정과 함께 작업한 새로운 여성 향수 ‘마이버버리’ (My Burberry)를 공개했다.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와 잘 어울리는 ‘마이 버버리’는 비 온 뒤 촉촉해진 정원의 싱그러움을 떠올리게 하는 플로럴 향이다. 완두콩과 베르가못의 탑노트로 시작해 제라늄, 모과, 프리지어의 미들노트가 펼쳐진다가 다마스크 로즈, 캐비지 로즈, 패출리의 베이스노트로 마무리된다.

보틀은 버버리 트렌치코트의 디테일에서영감을 받았다. 소뿔로 제작된 캡이 트렌치의 단추를 연상시키고, 함께 묶인 매듭은 잉글랜드산 개버딘 소재다.


■ 신세대 젠틀맨을 위한 향,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남성 그루밍 브랜드 아라미스가 새롭게 선보인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Aramis Adventurer Eau De Toilette)은 모험가, 탐험가라는 의미를 담는다.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시트러스 계열의 시트론과 강렬한 베르가못의 특별한 조합이 이색적인 탑노트에 블랙페퍼 향이 이어진다. 제라늄, 라벤더, 압생트가 혼합된 아로마틱 계열의 미들노트는 신비로우면서도 매력적이고, 우디 계열의 파출리와 시더우드가 만들어내는 우아한 베이스노트로 완성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