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 어질 듯한 FW 피부엔 속보습~ ‘해답은 듀얼 파데밤’이넬 화장품
2013-10-18 (금) 12:00:00
올해 하반기 이넬 화장품의 대표 화장품브랜드 입큰이 지난해 진동 파운데이션에 이은 또 한 번의 홈쇼핑 야심작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CJ 홈쇼핑을 통해 소개된 예정인 신개념 파운데이션인 ‘입큰 수퍼 모이스처 듀얼 커버’가 바로 그 주인공. 스킨케어와메이컵 베이스가 하나로 합쳐진 ‘입큰 수퍼모이스처 듀얼커버’는 가을 겨울 여성들의 최대 고민으로 꼽히는 ‘피부건조함’을 완벽하게 해결해 줄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기능은 물론 독자적인 냉각공법과 특유의 천연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메이컵 제품 최초로 임상실험을 통해‘ 진피 수분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말 그대로 피부 겉 보습뿐 아니라 속에서부터 채워주는 강한 보습력과 당김 없는 커버력이 강점이다.
실제로 이 제품은 공식 론칭에 앞서 최근모델로 선정된 소녀시대 티파니의 광고 촬영시 사용되어 타파니에게 보습면에서 탁월하다는 칭찬을 받았던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사전 샘플링에서는 매우 높은 점수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와 관련 테스트에 참가했던 한 전직 승무원은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매트하지 않고 촉촉하게 커버되면서 강력한 보습에 놀라웠다”며 “장시간 비행이나 불규칙적인 스케줄이 많은 스튜어디스들이 가장 좋아할것”이라고 구매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입큰 수퍼 모이스처 듀얼 커버’는 팩트 명가로 불리는 입큰의 팩트기술력과 진동 파운데이션과 스노쿨링 SUN커버데이션 등 획기적인 개념의 파운데이션아이디어가 결합된 제품으로 또 한 번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