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치렁치렁 긴 생머리, UP 스타일로 시원하게!

2013-08-09 (금)
크게 작게

▶ 헤어브랜드 JMW 추천 헤어제품

가만있어도 땀이 뚝뚝 떨어지는 여름날, 긴 머리는 자칫 답답하고 더워 보일 수 있다. 이번 여름, 시원하고 산뜻한 업스타일로 소중한 긴 머리도 지키고 더위도 피해보는 건 어떨까. 헤어 브랜드 JMW가 추천하는 업스타일 헤어와 이를 도와줄 헤어 제품을살펴보자.

■ 업스타일 1 - 땋은 머리

머리를 가닥가닥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은 시원함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준다. 여기에 발랄한 느낌을 더하고싶다면,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은 후땋는 것이 좋다. 소녀 같은 분위기를연출하고 싶다면 성글게, 세련되고단정된 느낌을 강조하고 싶으면 촘촘하게 머리를 땋는다.


머리를 땋을 때, 모발에 웨이브가있으면 스타일을 더욱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다.

따라서 머리를 땋기 전 아이론을활용해 웨이브를 만들어주는 게 좋다. 그리고 나서 원하는 비율의 가르마를 탄 뒤, 부드러운 촉감의 왁스나 스타일링 크림을 발라 땋아준다.

짧거나 층이 많은 머리는 머리를 땋기 전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골고루발라주면 차분하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추천 제품

JMW의‘ 롤리에스 라이트’는 빗처럼 빗어 원하는 스타일을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브러시 형태의아이론 제품이다.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온도 세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발열판이 브러시 안쪽에 있어 손으로 브러시를 잡아도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 업스타일 2 - 올림 머리

흔히 ‘상투 머리’라고 불리는 올림 머리는 시원한 효과는 물론 귀여운 이미지 표현도 가능하다. 연출법은 머리를 밑에서 위로 빗어 머리숱을 풍성하게 만든 다음, 정수리 쪽에서 모발을 돌려 감아 U자핀으로고정시킨다. 그 후, 헤어스프레이나왁스를 도포해 마무리한다.


헤어밴드를 활용해 함께 연출할경우, 더욱 스타일리시한 헤어를 선보일 수 있다. 보다 세련된 스타일을위해서는 모근에 볼륨감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추천 제품

VDL의 ‘페스티벌 헤어 스타일링픽서’는 프로 비타민과 케라틴 단백질이 함유된 내추럴 홀딩 시스템이모발을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코팅해줘 스타일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자연스러운 세팅을 가능케 해주며 모발과 두피 보호 효과가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