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휴양지에서 완벽한 스타일링 연출!”

2013-07-12 (금)
크게 작게

▶ 바캉스 여신 되는 포인트 메이컵 &헤어스타일

휴양지에서는 일상에서처럼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한계가 있다. 때문에 휴가를 떠날 때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을 챙겨가는 등의 노하우가 필요하다.

글로벌 뷰티기업 비투와이(B2Y)와 배우 유진이 공개한 바캉스 포인트 메이컵과 헤어스타일링 팁에서 바캉스 스타일링 노하우를 찾아보자.

■ 태양이 가득한 낮, 다채로운 컬러를 즐겨라!


작렬하는 태양 아래에서는 패션, 메이컵에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일상에서는 시도해 보지 못했던 과감한 컬러매치나 투머치 스타일은 휴양지에서 그 매력을 제대로 발산한다. 블루, 그린 옐로 등 비비드한 원색 컬러 패션 스타일을 했다면 핑크, 퍼플, 피치톤의 립과 아이메이컵으로 포인트를 준다.

바람이 부는 해변에서는 아이섀도를 오래 지속하기 힘들다. 아이섀도 컬러를 오래 지속하고 싶다면 메이컵 전 눈두덩 전체에 섀도우 베이스를 1~2방울 발라주고, 그 위에 섀도 및 아이라이너를 발라주면 된다.

배우 유진의 메이컵 브랜드인 드루(drww.)의 핏앤픽스(FIT&FIX)는 새틴 섀도 베이스가 포함돼 있는 아이템으로 파우더 타입의 아이메이컵 제품의번짐을 방지해 준다. 또한 강력한 고정력으로 메이컵의 지속성을 높여주며 아르간 오일이 첨가돼 있어 섀도의 발색력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화려한 메이컵에는 이를 돋보이게 만드는 포니테일 또는 당고머리 스타일을 추천한다. 이 헤어스타일은 목과 어깨선을 시원하게 드러내기 때문에튜브탑 원피스, 선드레스 등과 연출하면 섹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 밤, 은은한 펄 컬러로 로맨틱 매력 발산!

아름다운 석양이 바다를 물들이는 저녁에는 은은하고 차분한 컬러매치와 스타일링이 잘 어울린다. 플로럴 패턴의 선드레스에 오렌지 컬러의 립과아이메이컵을 연출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특히 펄감이 있는 아이섀도를 기본 컬러 위에 덧발라 주면 은은함까지 어필할 수 있다.

립 메이컵에는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멀티 메이컵 키트를 활용한다. 드루(drww.)의 믹스앤매치(Mix&Match)는 세 가지 기본 립컬러를 팔레트에믹스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메이컵 키트다. 저녁에는 키트의 기본 컬러에 연핑크 립밤과 컨실러 베이스를 섞어 사용하고, 낮에는 기본컬러인 핑크와 오렌지, 레드를 사용하면 된다.

헤어스타일은 로맨틱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볼륨웨이브를 만들어 주거나 한쪽으로 내려 묶기,땋아 묶기 등을 연출하면 사랑스러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