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손끝의 화려함’ 2013 서머 네일 컬렉션

2013-06-28 (금)
크게 작게

▶ 그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네일아트&페디큐어

숨 막히는 무더위로 메이컵은 가벼워지지만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스타일에 더욱 많은 신경을쓰게 된다. 특히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네일아트나 페디큐어는 패션과 매칭해 연출했을때 그 누구보다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다. 손끝부터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화려한 서머 네일 트렌드를 알아봤다.

■ 2013 서머 네일 트렌드‘ 핫 네온+투톤 컬러’

올 여름 네일 트렌드는 눈이 시릴 정도로 핫한 네온 컬러와 2가지 네일락커를 한 손에 바르는 투톤 네일이 두드러질 전망이다.


핫한 네온 컬러는 지난 시즌보다 풍성한 컬러감으로 돌아와 여성들의 시선을 압도할 것이다.

특히 같은 컬러 톤이라고 해도 명도 대비 차이를둔 다양한 컬러들이대거 선보인다.

또한 올해 패션트렌드가 모즈룩과같은 반복적인 스트라이프 패턴, 기하학적 무늬, 바둑판 모양의 프린트 등으로미니멀한 패턴이 인기를 끌자, 손톱에도적용할 예정이다.

투톤 네일아트는뚜렷한 경계를 위해비비드 네일 락커와함께 화이트, 블랙등의 모노톤으로 테두리를 그리면 된다. 눈길을 사로잡는 2가지 보색 컬러를 사용해 격자 무늬 등 화려한 패턴으로 보다 튀는 서머 네일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LG생활건강 네일 브랜드‘ 코드(CODE) 네일’은손의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손톱을 연출할 수 있는‘ 코드 네일 비비드코드’ (Vivid Code) 컬렉션을 제안했다.

비비드 코드 PG는 핑크와 그린 네일 컬러를격자무늬로 발라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다.

■ 손끝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입어라! 간편한네일 스티커~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한 셀프 네일 제품이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다. 특히 탈부착이 간편한 ‘네일 스티커’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않고 완벽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어 네일관리를 받을 시간이 부족한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손톱 사이즈에 맞는 ‘네일 스티커’를 큐티클라인부터 손톱의 양끝까지 꼼꼼하게 부착해준뒤 스티커가 남은 끝부분을 내장된 네일 파일을이용해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쓸어주듯 제거해주면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페리페라는 간편하게 개성만점의 네일아트를연출할 수 있는 ‘네일 드레스 12종’을 출시했다.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손톱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 타입 제품으로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으로구성돼 네일숍에서 관리받은 듯한 특별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얇고 탄력있는 소재로손톱 표면에 착 달라붙어 2주 이상 지속될 뿐아니라 탑코트를 발라도 찌그러짐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