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그 겨울 바람이 분다’서효림, 헤어&메이컵 비법은?

2013-04-12 (금)
크게 작게
■ 탐스러운 웨이브 롱 헤어 큰 인기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출연 중인 여자 스타들의 스타일이 화제다. 청순한 송혜교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서효림의 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고급스러운 서효림 스타일을 완성한 탐스러운 웨이브 롱헤어는 많은 여성들이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헤어 스타일 중 하나로 손꼽힐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탐스러운 굵은 웨이브에 고급스러운 컬러, 머금은 듯한 윤기는 그녀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카퍼 라이트 브라운’으로 염색해 봐?


서효림의 헤어는 기존의 컬러와 달라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기 충분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속 서효림 헤어 스타일링을 직접 연출한 라스텔라 지현정 부원장은 화려한 악녀를 컨셉으로 시술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서효림의 헤어컬러는 ‘카퍼 라이트 브라운’으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마지렐 앱솔루트 6.66 컬러와 5.5 컬러를 1대2의 비율로 믹스해 완성했다. 믹스된 컬러는 붉은기가 가미되어 서효림의 새하얀 피부를 강조했다.

붉은 톤의 헤어 컬러는 특히 노란 피부를 가진 동양인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다. 붉은 톤은 노란 피부를 생기 있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오묘한 헤어 컬러는 서효림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충분했다.

■ ‘빌로우 바디펌’으로 풍성하고 화려하게

풍성하고 화려한 탐스러운 웨이브는 ‘빌로우 바디펌’ 시술로 완성된 결과. 앞쪽에 살짝 층을 주고 아래는 층이 없이 웨이브를 주는 빌로우 바디펌은 세련되고 정돈된 느낌을 줄 수 있다. 화려한 펌은 여성미와 섹시미를 강조했다.

시술 후 한층 탐스러운 웨이브를 위해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미틱 오일을 헤어 전체에 도포, 윤기를 머금은 듯한 스타일로 마무리 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미틱 오일은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 프로페셔널 제품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제품으로 가벼운 텍스처가 탁월한 윤기를 부여한다.


■ 헤어를 돋보이게 하는 촉촉+뚜렷 메이컵!

서효림의 헤어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려면 이와 어울리는 메이컵도 중요하다.

극중 서효림은 베이스는 촉촉하면서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연출해 인기 여배우라는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헤어와 조화되면서 한층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베이스의 경우 파우더리한 제품을 최대한 자제하고, 크림타입의 하이라이트와 블러셔를 사용해 촉촉한 피부를 연출했다. 크리미한 제품들의 경우 두껍게 한 번을 바르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