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멀티 플레이어’화장품으로 여유로운 아침!

2013-02-22 (금)
크게 작게

▶ 화장품 업체‘멀티화장품’으로 승부수

이젠 브랜드마다 하나의 제품에 2가지 이상의 기능을 갖춘 멀티 플레이어 화장품을 주력 상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멀티 플레이어 화장품은 탄력, 주름개선, 보습과 같이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어 기능별로 화장품을 챙겨 바르는 것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불황기일수록 소비자들은 보다 더 신중한 소비형태를 보임에 따라 각 화장품 업체마다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고 구매를 이끄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헤어와 피부의 케어를 동시에?

멀티 플레이어 화장품은 화장을 화장품 하나로 끝냄으로써 특히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 화장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 이들이 각광받는 이유는 화장품 한 개의 가격으로 두세 가지 제품의 효과를 번거롭지 않게 한 제품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꼬달리의 디바인 오일은 95.5% 자연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형 패키지와 놀라운 흡수력으로 스킨케어 단계에서 크림과 섞어 바르거나 메이컵 때 블렌딩하면 반짝이는 피부 표현은 물론, 헤어 트리트먼트나 바디케어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 크림 하나로 기초와 메이컵을 한 번에

화장품 업체에서는 불황의 여파로 한 가지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묶인 멀티 플레이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인데다 불필요한 두꺼운 메이컵보다 가볍게 하는 화장이 트렌드가 되면서 불필요한 단계는 최소화하고, 가벼운 메이컵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미즈온 CC크림은 다양한 케어와 함께 커버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스킨케어와 메이컵, 영양 공급의 기능을 하나로 압축한 크림으로 BB크림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CC크림은 유효성분들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케어한다.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피부 위에서 자연스러운 톤을 찾아줘 모공과 잡티도 커버해준다.

■ 멀티 화장품 하나로 손과 목을 탄력 있게 가꿔볼까?

아침이 바쁜 직장인 여성들이 무심해 질 수 있는 부위가 바로 손이다. 겨울에는차갑고 건조한 공기가 직접적으로 닿게 되면 피부가 상하기 쉽다. 이렇게 건조함이 계속되는 날씨에 핸드크림은 겨울철 필수 화장품이다. 그래서 휴대가 용이하면서도 시간절약과 동시에 손과 다른 부위에도 함께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 출근길 바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