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스킨 하나로 트러블 싹~ 각질+피지+모공관리까지

2012-07-13 (금)
크게 작게
구멍이 송송 뚫린 듯 넓은 모공에서는 피지가 넘쳐흐른다. 얼룩덜룩 지저분하게 탄 피부에 뾰루지는 자주 올라온다. 더운 날씨에 시뻘겋게 달아올라 후끈거리는 얼굴까지…지금 피부는 총체적 난국에 처해 있다.

환절기가 오기 전 피부의 트러블을 미리미리 관리해야 한다. 건강한 피부는 각질 관리와 보습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은 스킨 하나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안디로바 씨드 포어 토너는 각질+피지+모공관리가 가능하다.


각질과 과다한 피지 생성을 조절해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항균효과가 뛰어난 안디로바의 씨드 성분이 모공 속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여름은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여드름의 2차 감염이 일어날 수 있다. 안디로바 열매는 아마존 원주민들이 피부질환을 위해 예부터 사용해 오던 식물이다. 구달 안디로바 씨드 트러블 이펙트는 피부 트러블의 진정과 완화 효과로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늘어진 모공도 미리미리 관리해야 환절기 피부 고민을 덜 수 있다. 모공을 청소해 주는 마스크 팩으로 일주일에 한 두 번 피부를 깨끗하게 청소하면 모공 크기를 다이어트할 수 있다.

아마조니아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는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