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Fox

2012-06-01 (금)
크게 작게
*‘얇은 얼음’(Thin Ice)-위스콘신의 한 작은 마을의 서푼짜리 보험 세일즈맨(그렉 키니어)이 추운 동네를 떠나고 또 헤어진 아내와도 재결합하기 위해 나이 먹은 고독한 남자(앨란 아킨)를 한 건의 목표로 선정한다. 그러나 그의 한탕 계획은 성질 급하고 호기심 많은 동네의 자물쇠 제조공 때문에 엉망이 된다. R. 12일 출시. (사진)

*‘배드 애스’(Bad Ass)-베트남전에서 돌아 왔으나 애인도 직장도 다 잃어버린 프랭크가 그로부터 40년 뒤에 버스에서 흑인 노인을 괴롭히는 스킨헤드들을 때려누이면서 일약 영웅이 된다. 그러나 그의 행운은 자신의 절친한 친구가 살해되면서 급전직하 한다. R.

▲‘저니 2: 신비의 섬’(Journey 2: The Mysterious Island)-지도에도 없는 섬으로부터 온 무선 조난신호의 정체를 알기 위해 17세난 션과 그의 의부 행크(드웨인 존슨) 그리고 헬기 조종사 가바토 및 가바토의 고집 센 딸 카일라니 등이 활화산과 공룡들이 살고 있는 보물섬에 도착한다. 이들이 화산이 폭발해 섬을 수장시키기 전에 조난신호를 보낸 사람(마이클 케인)을 구해 섬을 탈출하는 과정에서 액션과 모험이 일어난다. PG. 한글자막. 블루-레이. (사진)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