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와일드 스트리트’로 야성미 뽐내봐~

2011-10-28 (금)
크게 작게

▶ ■ 터프한 남자 만드는 헤어스타일

흔히들 가을을 남자의 계절이라고 부른다. 야상 점퍼나 가죽 재킷을 입고 길을 걸어가는 남자의 뒷모습은 한층 더 섹시하고 야성적으로 보인다. 남성미를 한층 더 드러낼 수 있는 가을, 스타일과 패션으로 무장한다면 한층 더 매력적인 이미지를 보여 줄 수 있다.

가죽 재킷이나 트렌치코트, 야상 점퍼 등으로 멋을 냈다면 이제는 헤어스타일 차례다. 터프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와일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에 도전해 보자.

와일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은 야성미를 드러내는 남자 아이들 그룹의 헤어스타일로 대표된다. 머리의 양 옆을 깨끗하게 커트를 한 후 머리의 가장 윗부분에 볼륨을 주는 것이 핵심이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살리면 강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준오헤어의 셜리 스타일리스트는 “와일드 스트리트 커트는 샴푸 후에 어떻게 머리를 매만지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판가름 난다. 집에서 잘 관리하면 매일 미용실에 간 것처럼 댄디하면서도 매끄러운 스타일을 보여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와일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은 샴푸 후에 찬바람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머리의 윗부분을 가운데로 몰아가면서 드라이 하고, 스타일링 제품을 이용해 머리를 쥐어짜듯 만지는 것이 포인트다.

단 머리카락이 한 방향으로 쏠리는 것을 막아야 한다. 다양한 방향으로 머리를 만져주면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결을 만든다. 강한 남성미가 표현되는 와일드 스트리트 헤어스타일이 완성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