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캐릭터 티셔츠 + 비비드 팬츠 = 발랄!

2011-08-19 (금)
크게 작게
캐릭터가 그려진 프린트 티셔츠가 유치하다는 편견을 버려라.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한 프린트 티셔츠는 여름철 가장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이자, 패션 감각을 자랑할 수 있는 옷이다. 액세서리, 슈즈 등으로 개성을 추가할 수도 있다. 상큼 발랄한 프린트 티셔츠 스타일링 법을 알아봤다.

■ 인물 프린트
마릴린 먼로, 조니 뎁, 체 게바라 등 티셔츠 속에 단골로 등장하는 인물이 있다. 각기 인물은 섹시함, 자유로움, 저항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티셔츠에 프린트된 인물의 특징에 맞춰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개성 있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마릴린 먼로가 프린트됐다면 언밸런스 컷이 돋보이는 스커트를 매치하면 섹시하며 자유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X자 스트랩이 있는 샌들을 신으면 여성미가 강조된다. 조니 뎁이 그려진 티셔츠라면 롤업 팬츠와 청량감을 주는 블루 스트립 시계를 매치하면 털털하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 캐릭터 프린트
귀여운 캐릭터, 비비드한 로고 등이 프린트 된 티셔츠라면 발랄한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ROCK N ROLL 이 표현된 캐릭터 티셔츠에 와펜을 착용하면 새로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비비드한 색의 톰스토리 티셔츠를 입었다면 분홍색 녹색 등의 비비드한 하의를 매치해 발랄한 이미지를 더할 수 있다. 에디 캐릭터가 새겨진 티셔츠에 스트라이프 팬츠를 입으면 매력적인 마린룩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