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숫자로 보는 여름 필수 휴가품

2011-07-08 (금)
크게 작게
휴가철이 시작됐다. 저마다 즐겁고 편안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지만 정작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모를 때가 있다. 유통업계는 기능성이 가미된 휴가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휴가에 꼭 필요한 용품을 숫자로 모아봤다.


4 스케쳐스 톤업스 샌들, 4cm 굽 높이에도 편안

휴가지에서 신는 슬리퍼나 샌들은 멋을 강조한 제품을 고른다. 스케처스의 톤업스 샌들은 4cm의 굽 높이에도 편안함이 강점이다. 과학적인 바닥 설계를 통해 서로 다른 밀도의 중창이 평소 쓰지 않는 근육을 자극한다. 신고 걸으면서 자연스럽게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근육을 더욱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귀여운 나비, 큐빅, 버클 장식 등이 캐주얼한 휴가지 옷차림과도 잘 어울린다.



7 닥터자르트 비타 드롭, 피부 필수 비타민 공급

휴가지에서 피부 관리를 하지 않으면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
여름철 가장 필요한 것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닥터자르트의 V7릴리프 비타 드롭에 함유된 7가지의 피부 필수비타민이 수분을 공급해 준다. 비타민 A, B3, B5, C, E, F, H는 지치고 트러블 난 피부를 진정시키고,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으로 칙칙한 피부를 맑게 관리해 주는 장점이 있다. 외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바르자마자 에센스처럼 빠르게 흡수된다.


45 잭울프스킨 셔츠, 해충접근 45% 감소

휴가지에서 해충에게 물려 가려움, 물집 등으로 고생할 수 있다. 산이나 바닷가에서는 해충 접근을 예방하는 기능성 옷을 입을 수 있다.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의 안티모스키토 컬렉션은 국화류에서 추출한 천연 살충 성분이 함유된 원단이라 모기를 비롯한 각종 벌레의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모기 물림은 약 90%, 해충의 접근은 45%까지 감소시켜 준다. 사파리 셔츠, 팬츠, 모자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었고 세탁을 해도 기능이 지속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