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동용 만화 영화

2011-04-01 (금)
크게 작게
*‘아서와 인비저블 2&3’(Arthur and the Invisibles 2&3)-10세 난 용감한 아서가 지하의 인비저블들의 세상에 내려가 검을 들고 사악한 마법사와 거대한 곤충들과 싸우면서 위기에 빠진 공주와 인비저블들의 세상을 구한다. 프랑스의 뤽 베송 감독의 영화로 히트한 제1편의 속편 2편이 함께 수록됐다. 라이브 액션과 애니메이션. PG. 30달러. 월마트에서만 판다. (사진)




*‘요기 베어’(Yogi Bear)-곰 요기가 사는 젤리스톤 팍이 매물로 나오자 요기와 그의 친구들이 레인저 스미스와 함께 공원 살리기 작전을 편다. 29달러.


*‘스쿠비-두! 호수 귀신의 저주’(Scooby-Doo! Curse of the Lake Monster)-견공 스쿠비-두와 그의 인간 친구들이 여름 방학을 맞아 취업한 호숫가 휴양지에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면서 이들이 수사에 나선다. 28달러.

*‘스페이스 키뎃’(Space Kidettes)과 ‘젊은 삼손’(Young Samson)-우주 보물지도를 놓고 우주 아이들과 우주 해적이 대결하는 ‘스페이스 키뎃’과 모터스쿠터를 타고 애견과 함께 마을을 전전하는 삼손의 모험을 그린 ‘젊은 삼손’이 4장의 디스크에 수록됐다. *‘재버저’(Jabberjaw)-인간 밴드와 함께 해저 순회공연을 하는 백상어가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고 악당을 물리친다.

*‘스판지밥 스케어팬츠: 그레이트 패티 케이퍼’(Spongebob Squarepants: The Great Patty Caper)-스펀지밥과 그의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7편의 에피소드. 6~11세용. 17달러. *‘백야디간스: 우리는 해적’(The Backyardigans: We Arrrr Pirates)-5명의 이웃 꼬마들이 뒷마당에 모여 상상력을 동원해 해적놀이를 한다. 3편의 에피소드. 프리스쿨 아동용. 17달러.

*‘탐험가 도라: 도라의 발레 모험’(Dora the Explorer: Dora’s Ballet Adven-tures)-본격적인 댄스 쇼를 앞두고 맹연습에 들어간 도라의 에피소드 4편. 17달러. 타겟에서만 판다.

*‘침입자 짐: 둠 작전’(Invader Zim: Operation Doom)-지구를 접수하기 위해 침입한 짐과 그의 세 친구의 에피소드 12편. 17달러. *‘피너츠 더블 피처’(Peanuts Double Feature)-인기 만화의 주인공 찰리 브라운과 그의 친구들의 즐거운 장난을 그린 ‘찰리 브라운이라는 소년’(A Boy Named Charlie)과 ‘스누피 컴 홈’(Snoopy Come Home) 2편. 17달러.

*‘파이어브리더’(Firebreather)-반은 인간이요 반은 초인적 힘을 가진 카이주족인 16세난 던칸이 새 학교에 등록하면서 인간과 초인의 삶의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 CGI 만화영화. 20달러.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