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차 뒤를 객차들이 따라가게 된다. 기차의 방향은 기관차의 방향에 따라 결정된다.
피부를 기관차로 보자. 아무리 이목구비가 뚜렷하다 해도 피부가 깨끗하지 않다면 피부 속에 이목구비가 묻히게 된다.
피부에는 힘이 있다. 자기 관리가 철저하다는 부지런한 이미지와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외적·내적의 아름다움을 모두 표현해 주게 된다.
피부를 맑게 해주는 여러 기계 가운데 IPL과 med lite C6에 대하여 소개한다.
IPL(Intense Pulsed Light)은 강한 파장의 빛을 주기적으로 방출시켜 효과를 보게 되는 레이저다.
보통 2주 간격으로 치료를 반복하게 되면 얼굴의 늘어난 혈관(붉은 여드름 자국, 안면 홍조)이나 잡티, 주근깨, 기미 등의 색소질환이 좋아질 뿐 아니라, 넓어진 모공이 수축되고 잔주름이 줄어들면서 피부에 탄력이 생기게 된다. 또한,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여 피부를 한결 부드럽게 해준다. IPL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IPL은 표피까지 빛이 도달한다. 깊숙한 진피까지 침착된 색소는 어떻게 하는가?
MED LITE C 6 최첨단 레이저로 가능하게 된다. 진피까지 레이저의 파장이 침투되어 IPL로도 치료가 어려운 잡티, 문신제거, 기미, 주근깨, 오타반점, 색소침착, 기미의 치료에 효과가 좋다. 또한 콜라겐을 자극하여 모공축소, 탄력, 잔주름 개선, 여드름 흉터의 치료가 가능하다. 진피 층에 있는 멜라닌과 표피층에 있는 멜라닌을 안전하게 파괴시켜 주기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3개월 정도 꾸준히 치료하면 악성 기미가 있던 피부도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될 수 있다.
레이저 치료 후에는 관리가 중요하게 된다.
아름다워지기 위해서는 타인의 도움이 필요한 시술도 있지만 피부 같은 경우, 본인의 부지런함과 관리 능력이 뒤따르지 않는다면 소용없다.
그만큼 피부는 솔직하고 정직하다. 피부는 그 사람의 삶을 그대로 기록해 준다.
20대 초반부터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최첨단 기계들로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맑고 아름다운 피부 가운데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채우라.
차민영 원장 / 크리스탈 레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