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블랙 프라이데이’ 샤핑몰 쇼 쇼 쇼

2009-11-27 (금)
크게 작게

▶ 할러데이 스페셜 일제히 개막

오늘(27일)은 연중 최고의 샤핑의 날인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추수감사절 연휴와 함께 크리스마스 샤핑을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대형 체인 스토어와 샤핑센터로 몰려드는 날이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남가주 샤핑몰들에서는 고객 유치를 위해 할러데이 시즌을 주제로 한 다양한 특별행사를 마련한다. 콘서트 및 댄스, 패션 쇼 등 흥미로운 무료 엔터테인먼트와 이벤트들이 줄을 잇는데 샤핑을 하면서 연말의 분위기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할러데이 시즌 공연을 시작하는 남가주 주요 샤핑몰들을 알아본다.


# 유니버설 시티워크 할러데이 대행진(Celebrate the Holidays at Citywalk)

엔터테인먼트 샤핑 거리의 최고봉 시티워크에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등장한다. 할리웃의 새로운 비디오 기술과 신나는 음악 등이 어울러져 펼쳐지는 크리스마스트리 쇼는 오늘부터 매일 밤 4회에 걸쳐 막을 올린다. 트리 쇼는 인공 눈이 시티워크에 내리면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밖에도 매일 밤 거리 퍼포먼스와 라이브 밴드가 야외 할러데이 축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특히 주말에는 그동안 시티워크에서 선보인 엔터테인먼트 중 호응이 좋았던 프로그램을 위주로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시티워크는 IMAX 극장을 비롯하여 다양한 상점, 나이트클럽, 그리고 NASCAR 레이싱과 스릴 라이드 게임 플레이스 등을 갖추었다.

푸드코트 이외에 유명한 식당으로는 손님이 직접 마이크 앞에서 노래할 수 있는 피아노 바 ‘하울 엣 더 문’, 일식당 ‘와사비’, 스테이크와 해산물 전문 ‘글래드스톤스’ 등이 있다.

*주소: 100 Universal City Plaza Universal City, CA 91608
*문의:(818)622-4455 www.citywalkhollywood.com

HSPACE=5
할러데이 대행진이 열리고 있는 유니버설 시티워크. 인공눈이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 그로브와 파머스 마켓 할러데이 (Grove & Farmer’s Market Holiday)

3가 파머스 마켓과 연결되는 트롤리 운행과 춤추는 분수대의 워터 쇼로 유명한 그로브의 주말 콘서트가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더욱 신나고 화려한 게스트로 준비되었다.


지난 일요일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샤핑몰 가운데에 들어서면서 할러데이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이곳에서는 매일 크리스마스 캐롤과 할러데이 주제의 라이브 무대가 분수대 옆 중앙 정원에서 공연되고 있다.

*The Grove: 189 The Grove Dr. LA, CA 90036
(323)900-8080, www.thegrovela.com.
*The Original Los Angeles Farmers Market: 6333 W. 3rd St. LA, CA 90036 (323)933-9211

HSPACE=5
트롤리 운행과 춤추는 분수대의 워터 쇼로 유명한 한인타운 인근 그로브 샤핑몰에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들어서면서 할러데이 분위기가 한껏 고취되고 있다.

<백두현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