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신명나는 한가위 이벤트

2008-09-05 (금)
크게 작게
신명나는 한가위 이벤트

지난해 열린 ‘LA 18 아시안 추석맞이 대축제’에서 한국 고전무용단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LA 18 추석대축제’14일 아케디아 공원
‘한류관’오픈 한국 문화 홍보

제13회 ‘LA 18 아시안 추석맞이 대축제’가 14일 아케디아 카운티 공원에서 열린다.
남가주 아시안 커뮤니티가 음력 8월15일인 추석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인 이 행사에는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 필리핀, 일본 등의 다양한 아시안 문화와 젊은 아티스트들의 무대 공연,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과 샤핑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올해는 남가주 도요타 딜러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도요타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는데 참가자 중 한 명을 추첨해 2009년 도요타 코롤라 스포츠가 경품으로 전달한다. 이 외에도 사우스웨스트 항공권, EVA 항공권, DTV 컨버터 박스 등의 다양한 경품이 나와 있다.
‘LA 18 아시안 추석맞이 대축제’에서는 ‘한류관’도 오픈한다.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한류바람의 한 면을 볼 수 있는 전시관은 매번 이벤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섹션 중 하나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이번이 4번째로 문을 열고 있는데 다양한 한국 문화를 비한인 커뮤니티에 알리고 있다.
이번 축제 무대 공연은 젊은 아시안 아메리칸 아티스트들로 채워진다. 아시안 힙합 그룹인 ‘Fareast Movement’가 무대를 장식하며 2008년 컬레버레이션 우승자인 ‘One2Swing Jitterbugs’, 아카펠라 그룹 ‘Tatum Jones’, 브레이크 댄스 그룹인 ‘QUEST’와 ‘Justis Kao, Geunjin’ 그리고 ‘Carry On Band’ 등이 무대를 빛낸다.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어진다.

■가는 길
210번 Foothill Freeway에서 Baldwin Exit에서 내려 남쪽, 아케디아 방향으로 간다. 콜로라도에서 좌회전해서 Santa Anita Racetrack의 페스티벌 주차장 사인을 따라 들어와 주차한다. 아케디아 카운티 공원(405 S. Santa Anita Avenue)은 Santa Anita Avenue와 Huntington Drive 코너에 위치하고 있다. 공원 안에 주차는 금지되어 있으며 샌타아니타 경마장에 주차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페스티벌로 들어오면 된다.
문의 : (310)442-2712, www.la18.tv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