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피로를 막아주는 부엌 플로어 매트

2008-08-07 (목)
크게 작게
오래 서있어도 거뜬 부엌 일이 즐거워요

딱딱한 바닥에 오래 서서 부엌일을 하다보면 느껴지는 피로를 덜어주고자 특수 젤을 채워넣은 부엌용 바닥 깔개가 개발되었다.
젤 프로사(Gel Pro)에서 특허를 받아 제품화한 젤-필드 앤타이-퍼티그 플로어 매트(Gel-Filled Anti-Fatigue Floor Mat)는 깔개 안에 든 젤이 바닥과 발이 닿을 때 생기는 충격과 그로 인해 허리와 무릎까지 미치는 압박감을 덜어준다는 것.
부엌 뿐 아니라 욕실, 작업실 등 장시간 서서 활동하는 공간에 놓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젤 프로 매트의 또 다른 장점은 표면을 합성 인조 가죽으로 처리하여 얼룩이 쉽게 묻지 않으며, 박테리아의 번식을 최소화 하는 첨가물을 포함시켜 곰팡이도 쉽게 생기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크기는 20x36 인치와 20x72 인치 두종류. 합성 인조 가죽은 평범한 줄무늬부터 바구니 식 격자 모양, 악어가죽, 뱀 가죽, 타조 가죽 등의 무늬로 다양하게 생산되며, 색상 또한 진한 밤색, 버건디, 브라운, 감청색, 하늘색, 베이지 등 10여 가지에 이른다.
가격은 $99.95 부터 $149.95 까지.
남가주에서는 일부 부엌용품점과 베드 배스 앤드 비욘드(Bed Bath & Beyond)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gelpro.com을 방문하면 스토어 로케이터에서 거주지역을 입력하여 판매상을 알아볼 수 있다.
문의는 1-866-435-6287(GEL MATS)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