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감미로운 음악 새하얀 피부 선물 그녀 마음 확~

2008-02-11 (월)
크게 작게
크리스탈 레이저센터

수술·입원·통증 없이 성형시술

이번 밸런타인스 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한번 쓰고 버리는 물건보다는 영구적, 또는 반영구적으로 아름다움과 젊음을 선사하는 것을 어떨까.
특히 하루가 다르게 의술이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는 요즘은 수술 없이 간단하게 주사와 레이저만으로도 자신의 얼굴과 몸을 5년, 10년 또는 영구적으로 젊게 가꿀 수 있다.
LA 한인타운 하버드와 올림픽에 위치한 크리스탈 레이저센터(원장 차민영 내과전문의)는 한인들에게 주사와 레이저를 통해 간단하고 저렴한 각종 미용성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92년 LA에서 개업한 차민영 원장은 서울 의대를 졸업하고 USC에서 전공의 과정을 수료한 전통 내과의사 출신이다.
크리스탈 레이저센터의 대표 ‘작품’이라면 수술 없이 10분이면 오뚝한 코를 만들어주는 ‘코융’ 성형시술을 꼽을 수 있다. 한마디로 칼을 대지 않고 성형수술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보면 된다. 또 레이저 기계를 통해 얼굴과 몸의 보기 싫은 점과 머리카락, 미세한 혈관(얼굴이나 코가 빨개지는 이유)들을 감쪽같이 없애준다.
크리스탈 레이저 센터에서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아테필’ 성형치료를 1,200달러에 시술해주고 있다. 또 150달러 리베이트도 받을 수 있어 실제 가격은 1,050달러이다. 또 다른 ‘러스텔린’ 성형치료의 경우 첫 시술은 500달러, 두 번째 시술은 절반 가격인 250달러에 받을 수 있다.
크리스탈 레이저센터의 모든 시술은 수술이나 입원이 필요 없고 통증 없이 바로 효과를 보고 회복시간도 빠르다.
▲주소: 3130 W. Olympic Blvd. #230 LA
▲전화: (323)737-7770


HSPACE=5

크리스탈 레이저센터의 차민영 원장이 성형시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올리브 뷰티

특별 포장한 선물용 남녀 화장품세트 마련

‘코우사’(KOUSA·대표 한상수) 계열사로 기능성 화장품 ‘DHC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올리브 뷰티’가 2월8일부터 14일까지 ‘베스트 위시스 꽃집’, 제과점 ‘뚜레쥬르’와 함께 밸런타인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리브 뷰티에서 밸런타인스 데이 남녀 선물용으로 특별 포장된 화장품 세트를 구입할 경우 뚜레쥬르와 베스트 위시스 꽃집에서 각각 10% 할인혜택을 받는다. 또 뚜레쥬르와 꽃집에서 물건 구매 때 DHC 화장품 전 라인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올리브 뷰티는 올해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3가지 남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셰이빙 크림과 로션 등 6종으로 이뤄진 남성 화장품 세트가 66달러, 다마스크 로즈의 에센션 오일 3종 세트로 이뤄진 ‘로즈세트’가 66달러, 또 미백 기능성 효과가 있는 여성용 4종 ‘화이트 세트’를 120달러에 판매한다.
올리브 뷰티가 한인타운에서 판매하는 DHC는 23년 역사의 일본 화장품 회사로 일본 통신판매 4년 연속 1위의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100% 천연성분의 재료로만 만들어 어떤 피부 타입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뚜레쥬르(전화 213-382-8494)는 올림픽 한남체인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스트 위시스 꽃집(213-381-7941)은 6가 채프만 플라자몰 내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코스모스 빌리지
356 S. Western Ave. #106 LA
▲전화: (213)388-1645

HSPACE=5

올리브 뷰티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3가지 남녀 화장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뮤직 플라자

CD모음집 등 배달 서비스 도입


‘당신의 밸런타인에게 사랑의 음악을 선물하세요’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 뮤직 플라자는 남가주 최대의 뮤직과 비디오 판매 전문업체다. 한국 음악은 물론 미국과 전 세계 팝과 클래식, 록 등 모든 장르의 음악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안드레 보첼리, 셀린 디온, 케니 G 등 인기 외국 가요들의 최신 CD를 판매하고 있다.
뮤직 플라자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90년대 최고의 히트 컴필레이션 가요 앨범이었던 이미연의 ‘연가’세트를 능가하는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작인 이보영의 ‘또 한번 사랑은 가고’ 세트 판매를 시작했다. 4개의 CD로 이뤄진 이 세트는 이소라, 김건모, 임창정, 백지영, 이수영, 조관우 등 인기 가수들이 히트를 친 59곡의 주옥같은 노래들이 수록돼 있다.
뮤직 플라자는 또 한국어 자막이 포함된 미국 등 외국 인기 영화, 한국 인기 TV 드라마와 시리즈 세트 등 다양한 비디오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뮤직 플라자는 또 올해 처음으로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상품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객이 원할 경우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예쁘게 포장된 CD 모음집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친절하게 배달해 준다. 뮤직 플라자는 또 평소에 인터넷 주문(www. music-plaza.com)도 받고 있다.
▲주소: 코리아타운 플라자, 928 S. Western Ave. #301 LA
▲전화: (213)385-4725

HSPACE=5


조환동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