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업 계 “투자 -모국방문 숙소해결 동시에”

2006-09-28 (목)
크게 작게
서울 강남역 부근
아르누보시티 II 분양
최고 12% 수익 보장

한국 강남의 호텔식 레지던스 오피스텔 아르누보시티가 미주지역 투자자를 모집한다.
한국 최고의 상권인 강남역에 위치한 삼환 아르누보시티는 1차로 역삼동 테헤란로변 르네상스 호텔 건너편에 아르누보시티 I을 성공 분양한데 이어 이번에는 강남역 부근에 아르누보시티 II를 선보였다.
오는 2008년 완공되는 삼성타운 뒤편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망과 편의시설, 풍부한 고객층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최상의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특급호텔 수주의 최비스와 최고급 풀옵션을 갖춘 아르누보시티 II는 최고의 투자상품.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녹지로 가꾼 휴식공간 등으로 고품격의 생활공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상의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전문 위탁관리사가 렌탈부터 건물과 객실 관리, 회계정산까지 모든 과정을 대행하기 때문에 미주지역에 거주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일반 호텔 투자사처럼 개인 객실 분양제로 3년간 최고 12%의 확정 수익을 보장하며 향후 시체차익 등을 통한 추가 발생수익을 모두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아르누보측은 “임대수익을 올리면서 고국 방문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체류 공간을 원하는 한인들에게 적합하다”며 “한국 부동산 시장에서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는 투자상품”이라고 말했다.
윌셔 홍보관(3660 Wilshire Blvd. #300, LA)에서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213)480-77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