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지역의 거룩화 위한‘좋은 만남의 축제’

2006-06-06 (화)
크게 작게
교계 단신

세계선교교회 15~18일 개최

세계선교교회(담임목사 정우성)는 15~18일 김장교 목사(대구 서성로교회) 초빙 ‘좋은 만남의 축제’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교회가 매년 지역 주민들에게 복음을 전파하고 새로운 삶의 회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해오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복음과 사역이 사회와 이웃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시도의 일환으로 이 교회는 매주 일요일 한인들이 많이 모이는 상가 등지에서 청소 및 전도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정우성 목사는 “좋은 만남의 축제를 통해 LA가 거룩함을 되찾고 사회적으로 살기 좋은 깨끗한 도시가 되기 위한 파수꾼으로서의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다짐했다.
문의 임택수 행정목사 (213) 258-5592


성경발견학습 웍샵
커피브레이크, 17일 개최

커피브레이크(CRC·한인대표 백은실)는 17일 오전9시~오후5시 늘푸른선교교회(1250 N. Red Gum St. Anaheim)에서 성경발견학습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 웍샵에서는 백은실 대표가 효율적인 소그룹의 원리들을 소개하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커피브레이크의 성경발견학습 방법 및 인도자의 자세와 상황 대처법, 그리고 소그룹 성경공부를 통한 전도법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백 대표는 “이번 웍샵을 통해서 하나님의 일에 동참하기를 원하시는 각지의 동역자님들도 만나 보시고, 진솔한 교제 속에 서로에게 많은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웍샵 당일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 안내서, 웍샵 노트, 학습자와 인도자용 교재가 제공될 예정이다. 등록비 40달러.
문의 홍은주 (714)482-709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