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샌안토니오 호수

2006-02-28 (화)
크게 작게
가족과 야영하며 수상레포츠·등산즐겨

중가주 와인의 도시인 파소 로블즈 북쪽에 숨어 있는 샌안토니오 호수는 초여름 여행지로 좋은 조건들이 풍성한 곳이다. 일단 큰 도시와 떨어져 있어(LA에서 3시간30분) 인파로 붐비지 않는다.
따뜻한 수온과 16마일의 길이, 둘러싸인 언덕들로 보호된 조용한 환경들 때문에 가족 수상레포츠 여행지로 제격이다. 또한 난류성 어장은 1년 내내 낚시꾼들의 좋은 낚시터가 되고 있다.
5,500에이커의 넓은 호수는 참나무로 뒤덮인 구불구불한 구릉 사이에 자리를 잡고 있다. 호숫가가 60마일에 이르는 이 곳에는 많은 현대식 야영장(650개)이 있어 캠핑족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이다.
대부분의 캠프 사이트는 전기 훅업(hook-up) 시설을 갖추고 있다. 캠프 사이트의 가격은 12~16달러선이다. 6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단체 야영장이 있고, 쓰레기 처리장도 있다.
마리나에는 모터보트 젓는 보트 카누세일보트, 수상스키 제트스키, 윈드서핑(windsurfing) 등을 빌려주거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를 빌려 낚시를 하면 송어, 메기, 배스 등이 잘 잡힌다. 여름에는 수영을 할 수 있으며 비치가 있으며 피크닉장도 시설이 뛰어나다.
등산로와 승마로가 있으며 캠프파이어(campfire) 프로그램이 있다. 하이킹이나 생태계 공부를 위한 코스도 있다. 스낵바, 식당, 마켓이 있고, 미끼와 낚시도구를 구할 수 있으며, 전기 세탁소와 주유소, 게임 룸 등이 있다.
주소 및 문의: 2610 San Antonio Rd. Bradley, CA, (831)385-8322, (805)472-2311, www.co.monterey.ca.us/parks


가는길

LA에서 101번 프리웨이를 타고 3시간 정도 북상하면 와인의 도시 Paso Robles를 만난다.
이곳에서 나오는 Nacimiento Lake Dr. (G14)에서 내려 북서쪽으로 향한다. Interlake Rd.가 나오면 좌회전 San Antonio Rd.가 나오면 우회전하면 도착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